현대차가 NHN비즈니스플랫폼과 전략적 제휴 협약을 통해‘현대 CAR POINT 프로그램’및 제휴 기념‘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와 NHN 비즈니스플랫폼(대표이사 사장 최휘영, 이하 NBP)은 1일(화)부터 네이버의 쇼핑 서비스인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쇼핑 시 구매금액의 20%를 적립해주는‘현대 CAR POINT(카 포인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 CAR POINT 프로그램’은 네이버 체크아웃을 통해 쇼핑을 한 이용자가 쇼핑 금액의 20%를‘현대 카 포인트’로 적립해 누적 적립된 포인트를 최대 30만원의 할인권으로 교환, 차종에 관계없이 차량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현대차와 NBP만의 특별한 구매혜택 프로그램이다.

특히‘현대 카 포인트’차량구매 혜택은 현대차의 다른 구매혜택 서비스와 함께 추가로 적용할 수 있어 네이버 체크아웃 이용자들은 보다 많은 혜택을 받고 현대차를 구매할 수 있다. (단, 포인트 적립은 2011년 11월 1일~2013년 1월 31일까지 가능하고 포인트를 통한 차량 구매혜택은 2011년 11월 1일~2013년 7월 31일까지 가능함)

한편 현대차와 NBP는‘현대차- NBP제휴기념 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5천명의 고객에게 서울,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5대 주요도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문화행사에 초대한다.

현대차-NBP 제휴기념 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전국 현대차 전시장, 네이버 내에 마련된 이벤트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이번NBP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은 평소 네이버 쇼핑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독특한 프로그램”이라며“지금까지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과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NBP 관계자는 “네이버는 체크아웃 쇼핑 이용자들에게 쇼핑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왔으며, 자동차 구매시에도 큰 구매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현대자동차와‘현대 카 포인트’프로그램을 제공하기로 했다”며,“이번‘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뿐 아니라, 앞으로 더 많은 쇼핑 혜택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