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아우토아티스트에서 실내복원을 한 이후 시트가 완벽하게 복원되었다는 만족도와 더불어 미끄럽지 않고 시트가 뽀송뽀송해져서 더욱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IMG_7552.jpg

하만 19인치에 E39와 E38에 최적화되어 있는 옵셋은 이 각도에서 봤을 때 유독 스포티한 느낌을 줍니다.


IMG_7565.jpg

판매를 하기위해 내놓은 상태이지만 누군가의 손에 넘어가기 전까지는 제소유이고 저와 있을 기간이 언제이든 최선을 다해 관리하고 맘에 안드는 부분은 절대로 그냥 두지 않는다는 것이 저의 철학입니다.

찌는 듯한 여름의 한가운데에 오일교환을 결심하고 협력업체인 분당 넥스젠에 방문했습니다.


IMG_7566.jpg

이미 여러대의 차종에 경험했지만 쉘 힐릭스 울트라는 초기에 넣었을 때의 만족도도 좋지만 한참을 스포티한 주행을 한 후의 느낌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과 같은 가혹조건에 최상의 오일이라고 생각합니다.


IMG_7567.jpg

쉘 오일을 7리터를 넣고 에어컨 필터와 오일필터, 에어필터는 K&N인데 아직 상태가 좋아서 그냥 유지합니다.

MAF도 최근에 신품으로 교체하였고, 판교 궁내동에서 내곡쪽으로 가는 긴 터널의 코너에서 190km/h를 편안하게 잡아 돌릴 수 있는 자심감을 줄 정도로 고속코너에서 코일오버를 장착한 M5보다 더 편하게 돌 때의 만족도는 상당합니다.


IMG_7569.jpg

거의 전고객이 예약제로 오일교환이 이루어지는 넥스젠은 시간에 딱 맞춰서 작업이 시작되고 끝나기 때문에 작업 이후의 일정이 있는 경우 불안하지 않고, 깔끔한 작업으로 회원들의 반응이 매우 좋은 샾입니다.


오일을 교환한 날보다 바로 그 다음날 더 기분좋은 느낌으로 도는 4.4리터 엔진은 한 때 수퍼차져를 장착할까 심각하게 고민했을 정도로 내구성이나 강도면에서 메리트가 큰 엔진입니다.


이렇게 고질병이 적은 엔진도 드물 정도로 레인지로버에 올라갔을 때도 발군의 실력을 발휘했던 엔진이지요.

인연의 깊이가 깊을수록 애정은 더 강해지는만큼 얼마나 더 함께할 지는 모르겠지만 있는 동안은 Best care를 약속했습니다.


-testdr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