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자동차 용품 브랜드 불스원이 기존의 불스파워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엔진내부코팅제 ‘뉴 불스파워‘를 출시했다. 뉴 불스파워는 주원료인 AOMC(유기몰리브덴 화화물)의 함량을 기존제품 대비 230% 증가시켜 엔진의 마모 감소율을 15% 이상 증가시켰다.

불스원의 불스파워는 엔진 내부에 금속과 전자적으로 결합하는 강력한 엔진코팅 보호막을 만들어 마모를 방지함으로써 자동차 엔진 수명을 연장하고 차량상태를 좋게 유지시켜 준다. 대부분의 엔진 마모는 초기시동(엔진이 식어 있어 엔진오일이 작용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시동을 거는 것) 시 발생하는데, 불스파워는 이 때 발생하는 마찰과 마모를 사전에 예방하고 엔진오일의 윤활성을 좋게 만들어 엔진수명을 연장시켜 준다.

뉴 불스파워를 지속적으로 사용한 차량은 엔진의 모든 성능을 향상시켜 새 차 느낌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뉴 불스파워는 특수 윤활마모제인 AMOC(유기몰리브덴 화화물)의 함량을 기존의 불스파워보다 2.5배 가량 증가시켜 마찰 마모율을 15%까지 감소시켰다. AMOC는 우주선 또는 탄도 미사일의 생산 시, 마찰과 마모로 인한 오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특수 윤활마모제다. 뉴 불스파워는 엔진에 안전하면서도 가장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이러한 AMOC를 다량 함유하여 엔진 내부의 마찰을 감소시킨다.

이러한 뉴 불스파워는 동력손실을 줄이는 것을 비롯 소음감소, 출력증가, 연료절감 등의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합성 베이스 오일을 100% 사용되어 합성오일을 사용하는 고급사용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제품이다.

불스원의 불스파워 브랜드 매니저 강철호 과장은 “국내 엔진 코팅제 시장은 2010년에 비해 현재 2배 가량이나 시장의 규모가 커지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뉴 불스파워는 뛰어난 제품 성능과 자동차 용품 1위 브랜드라는 신뢰도을 바탕으로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다.“고 말하면서 뉴 불스파워의 출시 배경을 전했다. 불스원의 신제품 뉴 불스파워는 가솔린 또는 디젤 차량의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 뉴 불스파워는 할인마트 및 전국 유명 카센타, 자동차용품 전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