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대표이사서승화, www.hankooktire.com)가 세계적인드리프트드라이버‘리즈밀렌’과함께하는드리프트교육및시연이벤트를성황리에개최했다. 24일, 25일 양일간한국 DDGT 챔피언십 5라운드가펼쳐진전남영암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열린이번이벤트에는한국타이어드리프트스쿨회원약 30명이 참가했으며, 리즈밀렌의드리프트주행시범, 원포인트 레슨,질의응답, 싸인회, 퍼포먼스경연대회등다채로운프로그램으로진행되었다.

특히 ‘리즈 밀렌’은 참가자들에게 드리프트 실전 테크닉 강연은 물론 퍼포먼스 데모런 시연 등을 선보이며 참가자들과 한국 DDGT 챔피언십관람객들의뜨거운호응을얻었다. ‘리즈 밀렌’은“모터스포츠저변확대를위한한국타이어의다양한노력들을통해한국이모터스포츠강국으로발돋움하길진심으로기원한다”고전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영화에서보던드리프트를실제로체험해흥미로웠고, 안전한 주행을위한요령들도배울수있어실제주행에서도큰도움이될것같다“고참여소감을밝혔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일반인들이세계적인드리프트드라이버인리즈밀렌과함께모터스포츠의짜릿함을경험할수있게되어기쁘다”며 “한국타이어는앞으로도일반인들이참여할수있는다양한이벤트를지속적으로확대해선진모터스포츠문화를널리알리고국내외 모터스포츠 활동을 통해 한국타이어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입증해 나아갈 것”이라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