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지난 18일과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출시한 스포츠 하이브리드 CR-Z의 미니 드라마를 공개했다.

총 1부와 2부 두 편으로 구성된 CR-Z 미니드라마는 각각 약2분 30초 분량으로 구성되었으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주말드라마 ‘애정만만세’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태성과 영화 ‘해운대’, ‘하모니’ 등에서 다양한 역할로 열연을 펼친 배우 강예원이 호흡을 맞추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CR-Z 미니드라마에서 열연한 두 배우는 혼다 CR-Z의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세련된 스타일의 이미지를 잘 부각시켜 영상미의 효과를 가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6일에 출시된 CR-Z는 20.6 km/L 라는 우수한 연비 실현과 함께 운전자 대상의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개발 되었다. 젊은 감각의 2도어 쿠페 스타일로 개발된CR-Z는 디자인 측면에서 스포츠카의 면모를 다각도로 반영하였다. 낮고 와이드한 앞모습은 역동적인 인상을 주며, 또한, 노즈에서 루프라인으로 이어지는 원모션 형상은 날렵한 이미지를 연출할 뿐 아니라 세계 최고 수준의 공기역학적인 성능을 실현시키는 데 일조한다. 볼륨감 있는 차량의 뒷범퍼는 스포츠카다운 경쾌함을 더한다.

또한 ‘CR-Z’에 적용된 ‘3 모드 드라이브 시스템(3 Mode Drive System)’은 개인의 운전 스타일이나 다양한 주행 상황에 맞추어 주행 모드를 선택 가능케 하여 운전자에게 스마트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3 모드 드라이브 시스템’은 주행과 연비 성능의 밸런스가 뛰어난 ‘NORMAL 모드’, 스포티한 주행을 즐길 수 있는 ‘SPORT 모드’, 연비 향상을 도모한 ‘ECON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버튼으로 간편하게 모드 전환이 가능하다.

미니드라마를 기획한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스포츠카의 익사이팅한 주행과 하이브리드의 실용성을 겸비한 CR-Z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미니드라마를 제작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 하겠다.” 라고 하였다. 이 외에 CR-Z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