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6,042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다가오는 10월 8일(금),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코리아'에서 할리데이비슨 2011년식 모델들을 정식 런칭하는 ‘드림 아카데미(Dream Academy)’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을 통해 고객들의 꿈을 이뤄준다’란 주제로 기획된 할리데이비슨2011 신차발표회 '드림 아카데미'는 ▲포티에잇(XL1200X), ▲슈퍼로우(XL883L), ▲로드 글라이드 울트라(FLTRU)와 같은 신모델 3 종을 비롯, 연식이 업그레이드 된 2011년식 할리데이비슨 모델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모터사이클 액세서리와 라이딩 기어 신제품을 주제로 한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 참석 고객들에게 할리데이비슨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즉, 다양한 모터사이클 액세서리로 라이더에게 특별한 바이크를 선사해주는 <할리데이비슨 커스텀 바이크>와 라이더의 안전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성시켜주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딩 기어>를 주제로 한 세미나가 진행된다.
‘드림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모든 세미나는 모터사이클 액세서리와 라이딩 기어를 직접 판매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사원들이 진행해 참석 고객들에게 쉽고 신뢰도 높은 제품 정보를 전달해 준다는 방침이다.
오후 6:30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신차발표회는 모든 참가자들 대상으로 기념품 및 디너 팩(Dinner Pack)이 제공 되며, 푸짐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의 안정현 차장은 “‘드림아카데미’는 할리데이비슨이 많은 이들의 꿈을 이뤄주는 드림 브랜드임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뿐 만 아니라 할리데이비슨에 관심이 많은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초청장이 필요하며, 초청장 배분은 전국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11번가(www.11st.co.kr)’ 9월 29일(수)부터 선착순 무료 배포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