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독일여행을 가는데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schedule.jpg 

Germany.jpg italy.jpg

 

제가 차를 좋아하는지라 여행의 컨셉이 자동차이기에 굵은 글씨로 표시한 지역만 Must go지역이고 나머지는 언제든지 변동 가능한 상태입니다. (현재 항공권과 렌터카만 예약)

이탈리아는 친구랑 같이 여행 하고 독일과  네덜란드는 저 혼자 갑니다.

차는 Travel jigsaw에서 렌트해서 이탈리아에서는 아우디A3 스포츠백 오토미션(Loc auto사 밀라노 인수, 밀라노 반납) 독일에서는 BMW 1er 수동미션(Sixt사 베를린 유로파센터 인수, 뮌스터 시내 반납)이며 둘 다 GPS 장착 차량입니다.

 

1.     보시기에 삭제, 또는 수정이 필요하거나 더 나은 루트가 있으시면 추천 해 주세요

 

2.     아우디 A3 스포츠백 차 어떤가요? A4랑 비슷한지 궁금하네요.

 

3.     퀼른에서 1년 살았다는 동생이 렌터카로 골프를 추천했습니다. Sixt에서 골프랑 1er랑 하루에 4유로밖에 차이 안 나길래 1er로 했다고 하니까 후회 할 거라고 아우토반에서 4차선으로 달려야 할 거라고 하네요. 118i를 받게 될 것 같은데 1er가 골프에 비해서 그렇게 느린가요? 제가 VW은 뚜아렉 밖에 안타봐서 잘 모릅니다.

 

4.     기회가 되면 뉘른베르크링을 가보고 싶은데 홈페이지에 보니 Public driving 69일 오후 5 15부터 딱 두 시간 동안 있는데요 이것도 예약을 하고 가야 하는지 아니면 그냥 가서 표 끊고 드라이브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http://www.nuerburgring.de/en.html

 

5.     뉘른베르크링이 불가능 하다면 프랑크프루트를 포기하는 한이 있더라도 호켄하임 써킷을 가보고 싶은데 여긴 홈페이지가 다 독일어라서 알 수가 없습니다. 호켄하임도 투어가 있거나 일반인이 차를 몰고 들어갈 수 있나요? http://www.hockenheimring.net

 

6.     66일 아침 10시에 뮌헨의 BMW박물관을 가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6 5일은 사실 내려가다 아무 동네에서 묵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라이프치히 말고 다른 추천 도시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라이프치히 포르쉐 공장 견학을 신청하려 메일을 보내보았으나 21일에 만찬이 포함된 패키지만 가능하다고 해서 포기했습니다)  

 

7.     그 외 이탈리아와 독일에서 자동차 여행 할 시 팁이나 주의사항 있다면 알려주세요

 

8.   프랑크 푸르트 같은 대도시의 경우 주차비도 비싸고 주차공간도 없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라고 하는데 지하철이 더 편한지요?

 

9. 제가 6 7일 월요일에 뮌헨의 BMW 공장을 견학하려 하는데 한국에서 국제 전화를 아무리 해도 안받습니다.

   독일 현지에 직접 가서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