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아우디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눈길, 빙판길 등 위험요소 가득한 겨울철 아우디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통해 보다 안전하게
- 11월 15일~12월 3일, ‘2010 아우디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도 실시
- 겨울철 필수 점검 대상인 30개 항목 무상점검, 부품 10% 할인
- 아우디 윈터 컴플리트 휠 30% 할인 및 구매 고객에게 타이어 호텔 서비스 제공
- 아우디 A4, A5, A6, Q5, Q7 카 액세서리 패키지, Q7 리어 라이트, 차일드 시트 30% 특별 할인
- 트랜스포테이션, 카 케어 제품, 러버 매트, 아동용 제품, 키즈 카 컬렉션 20% 특별 할인

올 초 추위와 폭설로 도로 교통을 마비시켰던 겨울이 다시 돌아왔다. 곳곳에 숨어있는 결빙 구간뿐만 아니라 비와 눈이 쌓여 위험천만한 도로를 마주치게 되는 겨울이야말로 아우디의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quattro) 시스템이 다시 한번 제 역할을 하게 되는 계절이다.

콰트로는 지난 30년간 줄곧 아우디 브랜드의 기술 경쟁력의 중요한 축이자 독특한 캐릭터로 자리매김해 왔고, 성능과 완성도 면에서도 세계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 특히, 아우디는 A4, A6, A8 세단을 비롯하여 S4, S8 등 고성능 스포츠 세단, A5 쿠페, Q5와 Q7 등 SUV, TT와 R8 같은 스포츠카 등 모든 라인업에 걸쳐 가장 많은 4륜구동 모델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아우디는 2005년 콰트로 탄생 25주년을 기념해 실제 판매되고 있는 것과 같은 아우디 A6 4.2 콰트로 모델로 37.5도 급경사의 눈 덮인 피카보리(Pitkävuori) 스키 점프대를 거슬러 오르며 아우디의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quattro)의 성능을 직접 확인시켜 주기도 했다.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는 단순히 두 바퀴에만 동력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차량의 모든 바퀴에 최적의 동력을 배분해 전달해 접지력과 구동력을 극대화해 준다. 콰트로 차량 운전자는 일반 도로는 물론이고 눈길, 빙판길과 같은 미끄러운 도로, 험로 등 일반 차량이라면 어려워할 상황에서도 문제없이 대처할 수 있다. 또한, 주행 중 급커브를 만나거나, 갑작스런 장애물 출현 등 돌발 상황에서도 콰트로는 운전자가 조작하는 대로 차량이 반응하도록 해 긴급상황에 안전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해 준다.

가장 최근 선보인 뉴 아우디 A8에도 역시 신형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quattro)가 탑재되었다. 아우디의 신형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시스템은 비대칭 토크 분배 콰트로로 평소 주행시 기본적으로 앞바퀴에 40%, 뒷바퀴에 60%의 동력을 배분해 최적의 핸들링을 제공하며, 노면 상태나 교통상황에 따라 최대 65%의 동력을 전륜에, 후륜에는 최대 85%의 동력을 분배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이며 다이내믹한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아우디 코리아의 이연경 마케팅 총괄 이사는 “올해 초 예기치 않은 폭설로 교통대란 수준의 도로 상황이 펼쳐지면서 아우디 콰트로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폭주했었다”며 “이제 다시 시작되는 올 겨울에도 아우디의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시스템은 눈길 안전운행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콰트로의 계절 겨울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보다 안전한 운행을 위해 11월 15일(월)부터 12월 3일(금)까지 3주간 전국의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2010 아우디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배터리, 열선 등 겨울철 필수 점검 대상인 30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점검 받을 수 있으며, 유상 수리 고객에 한해 10%의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수리 제외)

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윈터 컴플리트 휠 할인과 더불어 고객의 타이어를 무료로 보관할 수 있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중 타이어의 제동력과 접지력을 더욱 높여주는 아우디 윈터 컴플리트 휠은 30% 할인이 적용되며, 윈터 컴플리트 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사용하던 타이어를 아우디 물류 센터에서 1년간 무상으로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가 제공된다. 1년의 보관기간 중에는 2회에 한하여 교체가 가능하며, 보관시에는 아우디 정품 휠백에 담아 안전하고 청결하게 보관된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도모함은 물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여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아우디 컴플리트 휠 40% 특별 할인, 아우디 A4, A5, A6, Q5, Q7 카 액세서리 패키지 30% 특별 할인, 아우디 카 케어 제품 20% 특별 할인, 아동용 시트 30%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2010 아우디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은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아우디 코리아 고객센터(080-767-2834)로 하면 된다.

 

bd_chae_2594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