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0427.jpg

IMG_0428.jpg

IMG_0429.jpg

IMG_0430.jpg

IMG_0431.jpg

IMG_0432.jpg

IMG_0433.jpg

IMG_0434.jpg

IMG_0435.jpg

IMG_0436.jpg

IMG_0437.jpg

IMG_0438.jpg

IMG_0439.jpg

IMG_0440.jpg

IMG_0442.jpg

IMG_0443.jpg

IMG_0444.jpg

TRS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중에서 TRS수퍼패키지는 원하시는 차종을 원하시는 예산에 구매, 정비 및 복원을 마치고 완전한 상태로 출고해드리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입니다. 출고 이후에도 안심하고 차를 관리하실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상으로 계속해서 인스펙션해드립니다.

유사한 서비스가 존재하지만 차량을 구매하기 전 검색과 검증 그리고 차를 테스트하는 과정속에서 저희의 수십년의 테스트 노하우가 투입되기 때문에 차량의 상태를 정밀하게 진단하는 과정속에서 1차적인 차별성이 있고, 그 이후 차를 만드는 과정속에서 원하시는 수준으로 가장 합리적인 금액대에 완성시키는데 있어서 최적의 조건과 완성도를 보장합니다.

저희가 수백대의 차량을 완성시키는 과정속에서 회원님들의 다양한 요구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었던 것은 깊은 경험에서 비롯됩니다.

해당 차종에 대한 높은 이해가 없이 차량을 단순히 정비해서 출고한다는 개념에서 더 나아가 해당 차량의 신차때 상태와 주행특성을 정확히 이해하고 접근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출고한 이후에도 관리의 수월성이 같이 제공됩니다.

그동안 저희가 만들어왔던 차량들 중에서 신차급 차량들, 예를들어 아직 제조사 워런티가 남아있는 차량들도 많이 진행했었기 때문에 이런 신차급 차량을 TRS수퍼패키지를 통해서 구매하시는 것과 신차를 구매하시는 것에 있어서 TRS를 통해서 차를 만드시는 것이 어떠한 이득이 있는지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차량 가치 유지에 대한 메리트>

수입차의 경우 작년 여름 즈음 특정 차종에 대해서 프리미엄이 붙는 현상들이 있어서 중고차 금액대가 고공행진을 했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올해 1분기를 지나면서 이러한 프리미엄이 대부분 사라졌습니다.

때문에 과거처럼 1~3년 동안 가장 큰 폭으로 감가상각이 되어 차량은 신차급이지만 매입 금액은 신차금액에 비해 많이 저렴하기 때문에 큰 메리트가 존재합니다.

출고일 기준으로 차종에 따라 몇백에서 몇천만원의 이득이 발생하는 것이지요.
이미 감가상각이 이루어진 차종들은 그 이후에는 가치 하락의 속도가 더딘 것도 장기적으로 신차급의 차종을 얻으셨지만 종합적인 비용에서는 큰 폭으로 절약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매입 부대비용에 대한 메리트>

차량을 구매할 때는 취등록세와 공체 등으로 7~8%정도의 세부담이 발생합니다.
중고차의 경우 상사 거래시 실거래가로, 개인간 거래시에는 과표에 나와 있는 금액으로 신고 납부하게 됩니다.

보통 신차에 비해 1~3년이 지날 때 감가상각이 많이 되기 때문에 낮아진 금액에 대한 비율만큼 세부담에서 이득이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인 경우 과표금액은 보통 실거래가에 비해 더 낮기 때문에 실제로 부담해야하는 취등록세 부담이 작게는 몇십만원에서 크게는 몇백만원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차량 구입 후 관리>

이 부분은 저희를 통하지 않는 경우 사실 신차나 중고차나 결국 매입을 하고 나서 내 차가 된 이후의 관리는 대동소이해집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신차를 구매하는 경우와 신차급 차량을 구매하는 경우 제조사 워런티가 살아있다는 가정을 하고 접근해보기로 하겠습니다.

제조사 워런티에 대한 소비자 권리는 보통 구매 이후 차량에 발생하는 문제를 정식 서비스 센터에 의뢰하여 점검 및 무상수리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면 서비스 센터에 전화로 문의를 하고 예약을 잡는데, 이 부분에서 일단 정식 센터 유선 연락이 매우 어렵고, 차에 발생한 기계적 문제가 특성에 기인한 것인지 진짜 문제인지를 일반인들이 판독하기 어려운 부분, 그리고 결정적으로 엄청난 대기시간과 어드바이져가 설명하는 내용들이 뭔소리인지 잘 이해를 못하게 되어 본인의 불편한 부분이 제대로 해소가 되지 않는 경우가 의외로 많습니다.

TRS에서 차량을 출고하신 경우 저희가 실제로 항상 제공하고 있으며 제공이 가능한 도움들을 설명드리자면

- 출고 이후 차량에 크고 작은 문제가 있다면 일단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365일 통화 가능 08:00~22:00)

- 저희가 불편하신 내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이것이 워런티 클레임으로 처리가 가능한 것인지 아닌지? 혹은 저희가 먼지 점검을 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바로 답변이 가능합니다.

- 원하시는 일정에 TRS에 입고가 가능하며, 따라서 궁금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도 즉시 가능합니다.

- 저희가 차를 만드는 과정속에서 워런티 클래임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저희가 모든 과정을 대행해드리고 처리해드리기 때문에 AS센터와 힘들게 소통하시는 수고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워런티 클레임을 진행할 때 저희가 대신 어드바이져와 통화를 해드려 기계적으로 복잡한 부분에 대한 어려운 대화를 대신 해드릴 수 있습니다.

- 워런티가 끝나기 얼마전에 저희가 제공하는 무상 인스펙션을 활용해 마지막으로 워런티 수리를 받을 수 있는 부분들을 확인해드릴 수 있으며, 결국 본인은 잘 몰랐지만 발견된 문제를 워런티 종료전에 무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차를 구매하시는 분께서는 중고차 구매의 어려움과 애로사항으로 인해 이러한 금전적 이득이 있는 것을 인지하지만 그래도 골치 아픈 것들을 피하기 위해 신차를 구매하시는 경우도 현실적으로 많이 존재합니다.

중고차 구매에 대한 주저함은 결국 차를 보러가는 시간, 차에 대한 신뢰성, 사후 문제가 발생했을 때의 처리 등등으로 이러한 것들이 중고차 거래를 방해하는 요소들인 것이지요.

그래서 TRS서비스는 이러한 중고차 구매와 관리에 있어서 불투명한 부분들을 해소하고 가장 효과적이고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형태로 진화한 것입니다.


차량 관리는 늘 강조하지만 연속성이라는 특성에 맞춰 다양한 과정에서 편리성을 제공한다는 부분이 TRS서비스의 가장 편리한 부분입니다.

신차이건 신차급이건 차량은 관리가 필요하고 항상 즉각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있느냐 없느냐는 차를 관리하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물론 투명하고 올바르며 전문적인 안내를 드릴 수 있다는 전제조건이 필요하지만 TRS에서는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저희가 출고해드린 차량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차의 구매를 고려하셨던 분들이라면 저희를 통해서 신차급 중고차를 얻으시는 것도 여러모로 신차를 구입하시는 것 이상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여러분의 드림카 혹은 가족에게 필요한 차량, 지인들의 차량, 모두 TRS를 통해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365일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Boards - 2023년도 TRS 서비스 종합안내(수퍼패키지 포함, 365일 유선상담 가능) (teamtestdrive.com)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