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전차종에 걸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TRS수퍼패키지는 올해로 만 5년째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500대 이상의 차량이 TRS를 거쳐 출고되었으며, 올해로 TRS와 인연을 맺은 회원님의 숫자가 1000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TRS는 그동안 의뢰주신 회원님이 원하시는 요구조건을 놓치지 않고 수용하여 최적의 조건에 최고의 차를 선별하는 작업부터 최상의 상태로 안심하고 타실 수 있게 만들어왔습니다.

2020년 Q7 3.0TDI로 인연을 맺게 된 송정엽 원장님께서는 4년동안 Q7을 너무나 잘 타오고 계셨고, 그 사이 E60 528is도 저희의 손길을 거쳐 훌륭한 상태로 전달드려 따님이 안전하게 잘 운행하고 있습니다.


Boards - [TRS수퍼패키지]Q7 3.0TDI (4식구와 반려견을 위한 최고의 차를 만들어주세요) (teamtestdrive.com)

위의 링크는 저희와의 첫 인연을 통해 출고된 Q7에 대한 스토리입니다.

서비스는 그 질도 중요하지만 일관성이 더욱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순간적으로 각광 받던 서비스도 결국은 지속력이 뒷받침되지 않아 도태되는 것이 보통이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의 잦은 인원 변경으로 인해 편차가 발생하는 것은 자동차 업계에는 너무나 흔한 일들입니다.

그래서 TRS는 처음부터 1채널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드리고 시간과 요일에 구애받지 않고 최대한 실시간에 가까운 응대를 지향해왔습니다.

이런 책임감 있는 자세와 일관성이 4년전 Q7을 통해 저희를 믿고 맡겨주신 송정엽 원장님께서 "사랑하는 막내 아들이 대학진학을 앞두고 안전하고 안심하고 탈 수 있는 차를 만들어주세요"라고 요청하게 된 원천이라고 생각합니다.
 

1 (2).jpg

총 예산 2000만원 언더에 쓸만한 차를 만드는 것이 가능할까?
사랑하는 아들이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차를 만들어줘야겠다는 아빠의 마음은 액수로 환산이 불가능할 정도로 큰 마음입니다.

그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몇 가지 제안 주신 요소들을 감안하여 추천드린 차종은 아우디 C7 A6 3.0TDI 다이나믹 이었습니다.

4륜구동에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셨기에 이러한 부분까지 모두 충족시킨 이 A6는 아우디의 주력 모델로서 국내에서 2012년 출시당시 제법 인기가 있었던 모델입니다.

완벽에 가까운 비례감이 주는 안정적인 디자인에 높은 실내 품질감 그리고 6기통 디젤을 선택할 수 있다는 선택지는 여유있는 주행성능을 누리면서도 적은 연료비로 멀리 갈 수 있다는 장점이 뚜렷합니다.
 

1 (3).jpg

이전 오너분이 신차 출고하여 좋은 컨디션으로 관리 받으면서 운행해왔고, 6만 킬로대의 적은 주행거리를 감안하면 시장에서는 특급 매물에 속합니다.

TRS에서는 이 차가 매물로 등록된지 6시간도 되지 않아 실차 확인에 대한 약속을 잡고 사이트에 등록된지 18시간만에 실차 검증을 마쳤습니다.
 

1 (4).jpg

245마력 V6 3.0TDI엔진은 이미 송원장님 패밀리카인 Q7에도 탑재된 엔진과 뿌리는 같지만 한결 부드러워졌고, 7단 듀얼클러치 S트로닉과 연결되어 있어 직결감이 아주 좋은 주행질감을 발휘합니다.

약 6.7만킬로를 주행한 차를 네고를 거쳐 1400만원에 구입해왔다면 이차가 주는 가치와 출고될 때 신차와 같은 느낌으로 만들 수 있는 가능성 등을 고려했을 때 파격적인 조건이 아닐 수 없습니다.
 

1 (6).jpg

2 (2).jpg

매입 후 테스트와 점검을 통해 신차 수준의 주행능력을 유지하고 있음을 다시한번 확인하고 정비는 모든 오일류와 필터류 그리고 운전석쪽 스트럿암 교체하는 정도로 마무리하기로 했습니다.
 

2 (3).jpg

2 (4).jpg

2 (5).jpg

2 (6).jpg

2 (7).jpg

2 (8).jpg

2 (9).jpg

2 (10).jpg

2 (11).jpg

2 (12).jpg

2 (13).jpg

2 (14).jpg

2 (15).jpg


KakaoTalk_20240311_175853570.jpg

이미 송원장님께서 운용중이신 Q7은 물론 E60 528i도 SKN ECU튜닝을 한 상태로 타고 계셨기 때문에 높은 완성도와 연비를 헤치지 않고도 한결 힘찬 주행이 가능한 SKN ECU튜닝을 A6에도 한다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선택입니다.
4년 넘게 단 한번의 문제도 없는 SKN의 높은 완성도는 A6에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순정 245마력에서 스테이지2는 53마력에 토크 10.6kg이 상승합니다.
이후에 나온 A6 50TDI의 최고 출력을 능가하는 파워로 업그레이드가 되는 것이지요.
 

IMG_3156.jpg

엔진, 변속기, 디퍼런셜, 브레이크 오일, 연료필터외 모든필터류
와이퍼, AGM배터리, 운전석 스트럿암

실내크리닝과 유리 발수코팅등을 하고 SKN ECU 스테이지2 튜닝까지 마치고도 총예산 2000만원에 한참 못미치는 최종금액으로 출고되었습니다.
 

IMG_3157.jpg

IMG_3158.jpg

IMG_3159.jpg

IMG_3160.jpg

IMG_3161.jpg

IMG_3162.jpg

IMG_3163.jpg

IMG_3164.jpg

IMG_3165.jpg

IMG_3166.jpg

IMG_3167.jpg

IMG_3168.jpg

IMG_3169.jpg

IMG_3170.jpg

IMG_3171.jpg

IMG_3172.jpg

IMG_3173.jpg

IMG_3174.jpg

IMG_3175.jpg

IMG_3176.jpg

C7 A6 3.0TDI 다이나믹 모델에는 일반 모델과 비교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앞좌석 통풍시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뒷좌석 전용 에어컨
전동 트렁크 등 풍부한 옵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KakaoTalk_20240309_195141142_01.jpg
아들이 운전하는 차에 타는 기분! 아빠로서 참으로 행복한 순간일 거라 생각합니다.
늘 아빠차를 타고 다니다가 성인이 되어서 아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듬뿍 담아 준비한 차를 전달할 때의 그 행복감
저희가 이렇게 행복한 순간을 위해 참여할 수 있게 된 점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드님이 하루에 120km정도를 통학해야하는 상황을 고려했을 때 장거리를 운전할 때 안전상 어뎁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있겠다면 좋겠다고 생각하셨고, 높은 연비와 주행안정성이 꼭 필요하겠다고 하셨는데, 이 모든 것을 다 충족시킨 차를 출고할 수 있게 된 것이지요.

TRS는 한번 인연을 맺은 회원님과의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식구와 같이 고민하는 그 과정에 고도의 전문성을 더한다는 것을 철학으로 삼고 있습니다.

TRS에서는 고성능차에 대한 경험을 기반으로 일반 승용형 차량에 대한 깊이 있는 경험을 바탕으로 상담단계에서부터 가장 적합한 차종이 어떤 것일까에 대한 실데이터 기반의 안내가 가능합니다.

TRS에서 만들어진 500여대의 차량들이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고 있다는 점도 출고된 이후에도 안심하고 차를 운용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송정엽 원장님께서는 코로나가 발발할 시절 국내에서 가장 많은 임상 경험을 하신 명의로서 TRS의 가족들도 신세를 많이 졌음은 물론 언제든지 어떠한 문의에도 신속 정확하게 답변해주시는, 각박한 시대에 정말로 찾기 힘든 명의이시면서 따뜻한 인품을 가지신 분입니다.

4년이라는 기간 동안 저희와 함께 서로에 대한 존중으로 모든 차와 관련된 관리를 맡겨주셨고, 자녀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주어 집안에 차가 들어나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여러대의 차량을 소유한다는 것 자체가 유지비의 증가를 의미하는 것은 맞지만 합리적인 선택으로 3대의 차량을 그랜져 신차 한대를 구입할 수 있는 금액으로 소유한다는 것은 여러가지 장점이 큰 선택입니다.

자동차에 쓰는 비용이 때론 아까울 수도 있습니다.
유지비용으로 생각해야할 것들이 크게 보이면 더욱 더 그러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자동차를 구입한다는 것은 무궁무진한 선택지 속에서의 선택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확신하는 것은 분명 그 중에서 최선의 선택이 존재한다는 것이지요.

송원장님 댁 가정의 모든 차량이 TRS를 거쳐 합리적인 비용으로 관리되고 있음 역시 그 많은 선택지 중에서 좋은 선택을 위해 TRS를 이용해주셨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합니다.

송정엽 원장님께서 얼마전 수원에 개원하신 다선의원을 회원님들께 추천합니다.
소화기와 폐질환과 관련된 모든 진료가 가능하며, 감기나 폐렴 그리고 기관지와 관련된 질환에 대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다선의원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조로 1039(송죽동 379-1) 송죽빌딩 2층(031-243-3375)


TRS초창기부터 한결같이 믿고 맡겨주시는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드님의 통학이 A6와 더불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365일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서비스 종합안내 : Boards - 2024년도 TRS 서비스 종합안내(TRS수퍼 및 하프패키지 포함) (teamtestdrive.com)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