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의 본격적인 출시를 맞아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고 출시 초기 브랜드인지도 향상을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나서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부산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8월 18일부터 8월 21일까지 차량 전시 및 시승행사를 가진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의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유러피언 프레스티지 디자인에 최상의 안락함과운전의 즐거움을 동시에 구현한 르노삼성자동차의 플래그십 모델로써, 르노삼성자동차의 올 하반기 판매 신장을견인하는 역할을 충실히 해줄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는 만큼 초기 브랜드의 정착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우선, 르노삼성자동차는 전국 주요 대도시 및 휴가철을 맞아 유명 관광지에 을 전시, 시승차를 운영함으로써 고객에게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 시키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먼저 부산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차량 전시 및 시승행사를 가진다.

또한, All-New SM7의 공식 출시와 때를 같이 하여 국내 최초로 참여자가 직접 영화의 주인공이 되고 선택에 따라 영화의 결말이 다르게 전개 되는 소셜 네트워크 인터렉티브 무비(Social Network Interactive Movie) ‘비욘더 무비 이프’(Beyond the Movie If…)도 공개하였다. 르노삼성자동차가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enaultsamsungM)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비욘더 무비 이프’는 국내 최초 인터렉티브 무비로 참여자가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선택하는 대로 결말이 달라지는 영화이다.이를 통해 참여자들은 All-New SM7의 매력적인 모습을 감상하는 것과 더불어 자신의선택에 따라 스토리의 결말이 다르게 전개되는 또 하나의 즐거움을 체험하게 된다. 또한 페이스북친구들 중 상대 역(이성)을 포함한 6명을 영화 속 주요 배역에 캐스팅할 수 있도록 해 흥미를 더했다.

전시와이벤트 행사 외에도 ‘SM7 퍼펙트 케어 서비스’라는 기존의SM7 고객들을 위한 소모품 무상교환 및 무상 픽업, 배송서비스, 무료 렌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의 혜택기간 및 횟수를 연장한 ‘All-New SM7 퍼펙트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와 같이 이벤트 등을 통한 마케팅 활동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 함으로써 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광고판촉팀 김구수 부장은 “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올 들어 처음 선보인신차로써, 올 하반기 판매신장을 이끌 모델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전시 이벤트 뿐만 아니라 주요한 커뮤니케이션 툴로 각광 받고 있는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 참여형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쓸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출시전인 지난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명동, 부산센텀시티 에서 프리미엄 쇼케이스 행사를 가졌으며, 대전, 대구, 광주, 서울 잠실에서는 차량전시 및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를 가진바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