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한 분 한 분을 위한 최고 성능의 맞춤형 차량 제작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수퍼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올 한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MY10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등록세 5%를 지원키로 하였다.

마세라티 브랜드를 총괄하고 있는 김영식 전무는 “그동안 특별한 마세라티의 가치를 알아보고 널리 성원해주신 안목 높은 고객들께 감사하는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마세라티는 럭셔리 스포츠 세단의 특별함과 어울리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럭셔리 스포츠 세단의 영역을 새롭게 개척해 온 마세라티는 최근에 그란투리스모 S (Granturismo S)를 보다 스포티하게 즐길 수 있는 MC 스포츠 라인 (MC Sports Line)과 레드 S (Red S)를 출시하였다. 이것은 오직 마세라티만의 익스트림 레이싱 DNA의 진가를 즐길 줄 아는 극소수 국내 고객들을 위한 것이었으며, 고객들의 보다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데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선택된 소수만을 위한 수퍼카 마세라티는. 수준 높은 명사들과 셀러브리티들에게 탁월한 레이싱 성능과 귀족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의 최고 브랜드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오고 있으며, 이탈리아 대통령의 공식 의전 차량으로 선택되는 영예를 누리기도 했다. 깜삐오꼬르사 패들식 기어 변속 장치, 트랜스 액슬 트랜스 미션 시스템, 레이싱에 가장 최적화된 8기통 엔진 등 기술 혁신의 역사를 이어가는 한편 모든 차량을 수작업으로 생산해 내는 철저한 맞춤주문 방식의 장인 정신으로 최고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