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0072.jpg

TRS가 서비스를 시작한지 내년이면 4년차가 됩니다.

그동안 회원분들의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게 되어 저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업체들에게도 긍정적인 발전이 있었습니다.

그 발전의 의미는 좀 더 다양한 서비스를 좀 더 합리적인 조건에 공급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여기에는 항상 TRS가 중심에 있기 때문에 서비스와 관련해서 1채널을 통해 편리함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TRS와 Carborn과의 제휴를 통해 TRS수퍼패키지 이용시 좀 더 좋은 조건으로 금융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차는 물론 중고차를 구매하는 단계에서 복잡한 계산과정을 간파하는 것은 일반 소비자로서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어떻게 플랜을 짜느냐에 따라 Fee로 인해 이율이 높아질 수도, 반대로 낮출 수 있는 여지가 크다는 현실이 있습니다.

Carborn에서는 이런 금융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에이전트 수수료(Fee)를 최대한 낮춰 좋은 조건에 차량 구매의 혜택을 보는 방향으로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이미 Carborn에서 공지한 2개의 공지글이 있습니다. 하단 링크를 통해 서비스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Boards - 자동차 금융컨설팅 '카본' - 테드 공식제휴 런칭 (testdrive.or.kr)

Boards - TRS수퍼패키지 이용 시 금융컨설팅 '카본' 테드 공식제휴 런칭 (testdrive.or.kr)

TRS수퍼패키지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저희가 제공하는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좀 더 손쉽게 집안에 꼭 필요한 차, 혹은 늘 꿈꿔오셨던 드림카와 인연을 맺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방법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61281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