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jpg

2020년 9월 TRS수퍼패키즈를 통해 출고 한 2014년식 C7 A6 45TDI 245마력 사양입니다.
출고 당시 5만킬로대였는데, 현재 11만킬로대로 대략 3년이 채 안되는 시간동안 6만킬로를 주행하셨습니다.
저희가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드려 어려움없이 6만킬로 이상을 잘 달리셨고, 3년내내 일년에 2번정도씩 무상 인스펙션도 받으셨기 때문에 차량 상태는 늘 최상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1 (3).jpg

출퇴근 거리가 주로 고속도로 주행이 많고 가끔 지방에 다녀오시는 일정에 있어서 좋은 연비와 높은 주행안정성 등에 특히 만족하셨고, 겨울에 윈터타이어 장착하면 콰트로로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차에 대한 애착이 매우 높으셨습니다.
 

1 (4).jpg

C7 A6는 C6이전 모델에 비해 엔진의 위치가 좀 더 뒤로 이동했고, 따라서 핸들링이 상당히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아우디에서는 네이밍을 바꿔 국내에 6기통 3리터 디젤엔진은 40, 45, 50, 55TDI로 출시가 되었는데, 40~50TDI까지는 블럭과 터빈이 같은 사이즈라 50TDI를 기준으로 약간씩 디튠이 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 (5).jpg

1 (6).jpg

1 (7).jpg

2.jpg

IMG_9142.jpg

IMG_9166.jpg

IMG_9167.jpg

IMG_9168.jpg

IMG_9169.jpg

IMG_9170.jpg

IMG_9990 (1).jpg

이렇게 잘 타고 계셨지만 거의 2년반 이상을 탔고, 좀 더 색다르게 타고 싶으신 욕구와 ECU 튜닝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 몇 차례 상담을 해드렸는데, 이번에 드디어 소원하셨던 ECU튜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SKN ECU 스테이지1튜닝만으로 38마력 상승으로 283마력으로 바뀌고 토크 역시 7.5kg이 상승하는 것은 여간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으며, TRS는 독일 SKN의 유일한 한국내 에이전트로 영타이머들에 대한 특별할인을 받아 독일현지가보다도 저렴한 금액에 튜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_9990 (3).jpg

데이터를 읽어 독일로 보내고 다시 튜닝된 파일을 받아 Write하는 방식으로 이미 한국에서만 250대 가량의 튜닝을 했지만 한번도 오류가 있었던 적이 없을 정도로 SKN ECU튜닝은 유럽 최대의 ECU Tuner로서 안정성에 있어서만큼 최고의 만족도를 보장합니다.
 

IMG_9990 (4).jpg

이미 동일한 모델들은 물론 같은 엔진을 사용하는 폭스바겐 계열이나 포르쉐 등에도 했었던 튜닝이기 때문에 튜닝 전후의 차이에 대해서는 보장이 되어 있는데다가 이미 5년 이상 같은 프로그램으로 타시는 분들의 피드백이 워낙 좋아 차를 바꾸셔도 SKN ECU튜닝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제법 많습니다.

저희가 독일에서 받은 데이터를 넣는 고정은 보통 아우디 C7의 경우 20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이렇게 데이터 입력이 완료된 후 길들이기 주행을 반드시 진행하는데, 차주되시는 회원분과 같이 약 20분 정도 모든 회전수를 골고루 사용해가며 길들이기를 하는데 옆좌석에 회원분께서 이미 출발하자마자 너무 부드워졌다는 감탄사를 연발하셨습니다.

늘어난 7.5kg의 토크는 너무나 명확히 차의 성격을 바꿀 정도로 큰 차이입니다.
보통 1400rpm이하의 영역에서 부스트가 걸리지 않기 때문에 묵직하게 움직이던 차가 이미 가속패달을 밟는 순간 훨씬 여유있게 움직여 마치 배기량이 늘어난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무엇보다 엔진주변의 제어장치들이나 하드웨어들의 세팅이 차의 내구력과 출력특성 및 연비특성에 유리하게 변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ECU튜닝을 한 차량들은 전체적인 내구성에서도 유리할 수 있습니다.

차량이 출고된 후 주말을 보내고 나서 회원님께서는 가족들이 느낄 정도로 부드러워진 엔진 특성과 주행능력에 있어서 이전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가볍게 치고 나가는 점에 대만족하신다고 했습니다.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의 변속 시점도 더 낮은 회전수를 사용할만큼 이전보다 가속패달을 밟은 양이 줄어들어 좀 더 부드럽고 조용한 주행이 가능해졌고, 가속패달을 조금만 더 깊게 밟아도 토크가 훨씬 빨리 다가오기 때문에 추월이나 가속시 기어를 내리지 않고도 편안하게 가능해졌습니다.

전체적으로 여유있는 주행능력을 확보하고 더 좋아진 연비에 부드러운 느낌은 가속린 6기통 엔진이 전혀 부럽지 않다고 하시는 모습에서 확실히 엔진의 성격이 좋은쪽으로 개선된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TRS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원하시는 예산에 차를 구해서 완성시키는 것을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무상으로 인스펙션을 해드리고, 더 나아가 차에 필요한 최적의 추가서비스까지 제공한다는 점에서 한순간의 만족이 아닌 수년에 걸쳐 저희 서비스는 이렇듯 연속성을 가지고 한분한분 최대한 개별적으로 챙겨드리는 것이 장점입니다.

TRS가 만 4년을 지나가는 시점에 저희와 인연을 맺으신 대부분의 회원분들과 계속해서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매년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차를 진정 사랑하는 마음으로 차량 한대한대를 대하고 어떠한 상담이나 요청사항에도 귀기울여 들어드리는 국내 유일한 서비스로서 TRS는 올해에도 많은 분들과 인연을 맺기를 희망합니다.

2월달까지 SKN ECU튜닝을 신청해주시는 분들께는 차종에 따라 최대 30%의 할인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최고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차에 최고의 튜닝 프로그램은 너무나 중요한 요소입니다.
보다 편하고 안락한 주행과 연비 그리고 필요할 때 언제든 꺼내쓰는 여분의 힘을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365일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Boards - 2023년도 TRS 수퍼패키지 안내 공지 (teamtestdrive.com)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