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글 수 25,388
안녕하세요.
친구가 주차하다가 휠에 크게 상처를 내서 복원할 만한 곳을 찾고 있습니다.
덩달아 저도 자잘한 스크레치 복원해볼까 하는데요,
한국에서 처럼 휠 복원해주는 곳이
뉴욕, 뉴저지, 또는 보스톤 근처에 있을까요?
있다면 가격은 대략 어느정도인지도 부탁드립니다.
2011.11.08 23:09:00 (*.140.39.126)

오전 9시에 입고하고 오후 3시쯤에 찾았던 것 같습니다. 잘 기억이..그 동안 c300 로너카 받아서 타고 다녔구요. 기억으로는 휠 개당 125불씩 해서 250불에 두 짝 모두 수리받았습니다.
근처 사시는 곳에서 수리가 더 깔끔하게 나오는 곳을 수소문해서 찾을 수도 있을 겁니다. 가격도 나름 한다는 로컬 리페어샵에 직접 문의했을 땐 휠 개당 100불 견적을 주더라구요. 하지만 제 경우는 타이어 사이드 월까지 다 찢어져서 타이어 교환까지 그냥 딜러쉽에서 한 번에 처리했구요. 실력이 형편없는 외부 업체를 끌어 들여서 하지 않을 거라는 생각에 맡겼는데 꽤 만족합니다. 써비스 어드바이져 말로는 리스 반납차로 CPO 만들때도 같은 업체가 와서 수리를 한다고 했습니다. 어차피 리스차량이고 내년에 반납할거라 가능하면 딜러쉽 정비기록을 갖고 있는게 패널티를 면하는데 나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제 경우는 부주의로 오른쪽 앞/뒤 바퀴를 좍 다 긁은 적이 있었는데요. 09년식 스탠다드 AMG 17인치 휠입니다. 그냥 딜러쉽에 문의했더니 연계된 휠수리 업체가 와서 수리해주었습니다. 서비스 B 받으러 갔다가 겸사겸사해서 그냥 한번에 처리해버렸는데 티도 안나고 걍 편해서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