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ecu 튜닝을 고민중에 있습니다. 처음 예상보다 차가 나가는 펀치가 없는 것 같아서입니다. 지금까지 120-300마력 차들들로 수동을 몰았는데, 지금의 a4는 자동(팁트로닉)이라서 그런지 나가는 느낌은 티뷰론이 더 있는 것같습니다.  
조금 알아본 결과, ecu업그레이드와 함께 업체에 옵션에 따라 인젝션같은 파트를 갈아주면 토크가 26-27정도 나오는 것 같은데, 이정도면 a4 3.0(약 22)보다 나은 수치라서 음. 투자비용대 만족감이 될지 궁금하네여. 포럼에서 보면, 생각보다 많지 않은 ecu 업그레이드가 없는 것같아 별로 효용이 없어서 그런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한다면 어떤 회사가 나은지, 지금있는데 미국인데, 땅이 넓으니 업체방문해서 보는것은 힘들고, 주로 APR 이나 giac를 애기하는 것같은데, 저 같은 경우 아직 올해까지는 워런티가 남아 있을 것 같아, 우선 딜러샾에 갈때 문제가 안 생길수 있으면 좋겠고, 잦은 단거리주행과 가끔 장거리해서 안정성이 우수한 제품이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 이상의 하이 퍼포먼스 튜닝은 계획하고 있지 않아서 칩튜닝으로 효과가 큰 제품이면 좋겠습니다. 제가 euc 튜닝을 받은 경험의 없어 과연 얼마만큼 효과가날지 궁금하네여. 수치상대로라면 만족도가 있을텐데,... 여런분의 칩튜닝에 대한 의견이나 경험,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