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상 당연히 사진을 올리지 못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구요..ㅎㅎ


어제 벤츠 악트로스 3346 상용 10t 구난차량키가 저한테 들어왔답니다 (찡긋)


직업으로 할 생각은 없고 이미 스파이더 한대를 가지고 있지만


꼭 타보고 싶었던 차종이 악트로스, FH16 등 수입트럭이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덜컥 ㅋㅋㅋㅋㅋ 그것도 국방색으로.


내일은 썬바이저도 붙이고 이것저것 숙달해야겠습니다^^  시간가는줄 모르지싶습니다 ㅎㅎ


군에서 왜 수입차량을 들여온진 저도 잘 모르겠지만, 소박한 바램 한가지를 이룬 것 만으로 좋습니다 크크



<주관적 시승기>


전 국산 메가트럭, 노부스 등 국산 카고트럭만 타봤던 관계로,


절대 제 주관으로 쓰겠습니다!


변속충격이 생각보다 상당한 것 같으며, 오르막 정지 후 진행 시 반응이 늦어 의도치 않게 많이 밀리는 감이 있습니다.


또한 캐빈부분이 상.당.히 높이 위치해있습니다. 오프로드용으로 나와서 그렇지싶습니다.


덕분에 시야는 굉장히 넓은 것 같습니다. 시원합니다.


전조등, 안개등 부위에 볼보 FMX 마냥 라이트 가드가 씌워져있고, 밖에 다니는 악트로스 트랙터 모델들보다 


차고가 좀 오버해서 0.3~4미터는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정말 정말 높습니다. 


또한 문짝 닫을 때 무슨 소리가.. 겁나게 큽니다. 이거 뭐 군용이라고 원가절감해서 나온건가 싶을 정도로..


원래 그런가요? 젠장


캐빈은 2단 총기 꽂이와 대형 소화기, 구급함까지 구비가 완료 되어 있으며, 황색 경광등도 꼭대기에 위치해 있습니다.


실내에서 3가지 사이렌 조절 가능하며, 토킹어바웃썸띵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약간 충격적이었던.. 4개 감지센서에 의한 후방감지기 및 후방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특성상 차도 높고 하니 후방이 잘 안보이니까 안전상의 이유로 설치가 된 것 같습니다.


뒤에 특수장비쪽으로 넘어가면, 국내 업체에서 제작을 한 장비들이 얹혀 있습니다.


크레인과 전 후방 윈치, 4발 아우트리거가 장착되어 있으며, 스페어 타이어 2짝이 위치하고있습니다.


타이어는 무려, 컨.티.넨.탈 입니다. 잘 기억이 안나는데 385/??/R23.5 ? 22.5? 였던 것 같습니다.


총 부수기재 3천여종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반년동안의 군생활이 더 재미있겠군요.크크 많이 보고 느끼고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