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 신입회원 신승철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휴가기간에 페루를 다녀왔습니다. 재밌는 일이 참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수출업자들이 가져간 차량들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휴가 때 찍은 사진 올립니다.





01.jpg

올레 티코 입니다. 근데 티코가 5홀이었던가요??? 스즈키 알토인가 싶기도 합니다.



02.jpg

꼭지가 없지만 대부분 택시 입니다.



03.jpg

도시 어딘가에 있는 버스 터미널에서...



04.jpg

스타렉스 군단을 만났습니다. 마이크로버스의 100%가 스타렉스였습니다. 그것도 상태 메롱의...



05.jpg

11명 사람을 가득 실어야 돈이 되기 때문에 짐은 저렇게 위에 싣고 안데스 산맥을 오르락내리락합니다.



06.jpg

서해회관 사장님은 지구 반대편에서 자기 식당이 이렇게 광고되는걸 알고 계실까요??



07.jpg

신형으로 판단되는 스타렉스가 맞은편에서 오고 있네요.



08.jpg

제가 탄 버스 드라이버가 도중에 주유소에서 오픈필터를 꺼내더니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엔진 부조화가 심했는데 저 친구가 저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의 수단이었습니다. 그리고 차량은 점화플러그쪽도 완전히 맛이 갔고 피스톤링에 문제가 생긴걸로 판단되었습니다. 계속해서 검은 매연도 덤으로요..


나중엔 산맥 꼭대기에서 헤드라이트가 나가고 와이퍼가 작동되지 않는 최악의 상황을 만났습니다. 비도 많이 오고 안개도 많이 끼구요.. 돈 있으면 기차를 타야지 이런 버스는 아닌 것 같습니다.



09.jpg

우는 아이도 뚝 그친다는 중국 공안...



10.jpg

정말 신기한건 저 티코들은 하나같이 요란합니다. 뭘 그렇게 붙이는건지



11.jpg

이 화면 안에 티코는 총 4대 있습니다.



12.jpg

벨로스터가 보입니다. 이 동네 물가를 생각해보면 정말 갑부가 타는 차인듯합니다. 벤츠는 아예 못봤고 산타페 DM이 제가 본 가장 고급차였습니다.



13.jpg

올레!! 투스카니... 초기형에 FL/1 헤드라이트를 장착한듯 합니다. 제가 젤 좋아하는 노란색.. 이 차는 한국의 어느분에게서 사랑받던 애마였겠죠.. 옆에 엘란트라도 보이네요.



14.jpg

티코와 스즈키 군단들... 티코는 뒤에 한 대 더 있네요.



15.jpg

르망!!! 아니 이걸 여기서 보게될줄은 몰랐습니다.... 하지만 더 놀랄만한 걸 보게되는데..



16.jpg

리어윙이 정말 멋진 에스페로입니다. 조금만 손봐주면 정말 멋진 자세가 나올 것 같지 않으세요??




17.jpg

페루의 도시 리마에서도 티코는 택시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근데, 저 정비 까다로운 차량을 어떻게 수리할까요? 타이밍벨트 작업만해도 굉장히 빡쎄고.. 부품도 없을텐데요..



18.jpg

세피아.... 까지...




페루에서 한국의 올드카를 제대로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