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1689.jpg

2021년도 여러회원분들과 소중한 인연을 맺은 한해였습니다.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2년도 한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전차종에 걸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량은 2008년식 NF소나타 2.0입니다.
은퇴하신 장모님의 발이 되어줄 차량을 의뢰하셔서 차종의 선택부터 자세한 안내를 드렸고, 그 과정속에서 예산에 맞는 한도내에서 아반테와 그랜져 등을 봤으나 주행거리가 낮고 이력이 좋은 NF소나타로 최종 결정이 되었습니다.
 

IMG_1694.jpg

세월의 흔적은 있지만 실내의 경우 운전석 방석에 상처정도가 눈에 띄었고 나머지 부분은 실내 냄새도 좋았고, 전체적으로 사용감이 적었습니다.
62,000km밖에 타지 않은 짧은 주행거리도 이차의 매력이었습니다.
 

IMG_1695.jpg

IMG_1696.jpg

무난한 은색 바디에 17인치 휠이 장착되어 있어 제법 균형이 잡힌 몸매입니다.
NF소나타는 당시 베스트셀러였기도 했지만 이후 소나타의 디자인과 주행특성이 좀 더 다이나믹한 방향으로 바뀌기 전 모델이라 승차감이 오히려 좀 더 낫다고 보는 견해도 많고, 완성도면에서 세계적인 패밀리 중형차로서 손색이 없는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IMG_1697.jpg

전체적으로 운전석쪽에 상처들이 보이기는 했지만 외장을 복원하기 위한 예산을 확보할만큼 좋은 조건에 구입했기 때문에 도색등으로 보강계획을 가지고 구입했습니다.
 

IMG_1699.jpg

상대적으로 뒷좌석 사용감은 앞좌석보다다 낮았고, 방석 쿠션감은 신차와 다르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IMG_1700.jpg

조수석의 상태도 훌륭했습니다.

IMG_1707.jpg
구입당시 받은 메뉴얼도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IMG_1701.jpg

열선시트, 에어컨, 히터기능 등이 정상작동함을 확인하고 의미있는 네고를 거쳐 좋은 조건으로 매입했습니다.
 

IMG_1839.jpg
TRS의 매뉴얼대로 차량 매입 후 충분한 테스트 주행을 통해 차에 필요한 정확한 정비가 무엇인지를 판단했습니다.
이 NF소나타는 누유, 누수가 전혀 없었고, 하체 상태도 매우 좋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엔진오일과 필터류, 변속기오일과 브레이크 오일 등의 기본정비를 마쳤고, 추가적인 정비는 앞뒤 브레이크 패드만을 교체하는 것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실내에서 가장 큰 이슈였던 운전석 시트방석은 동일한 질감과 색상으로 제작교체하는 것으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IMG_1840.jpg

국산차들은 실내부분의 복원에 있어서 교체라고하는 솔루션을 이용할 때 비용에 대한 메리트가 상당합니다.
 

IMG_2214.jpg

운전석 매트의 뒷발꿈치 닿는 부분이 너덜너덜해진 부분도 최대한 깨끗하게 정리를 했습니다.
이런 작은 부분도 교체 혹은 복원 등을 TRS스탭들이 고민해서 비용을 최대한 아낄 수 있으면서도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추가적인 노력을 기울인다는 점도 TRS수퍼패키지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누리는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IMG_2215.jpg

위의 사진은 아직 완성되기 전의 사진으로 아래의 사진들을 보시면 비용 안들이고 효과를 낸 경우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IMG_2676.jpg

엔진의 회전질감이나 파워 그리고 공회전 진동까지 모두 철저히 점검했고, 매우 건강한 상태임을 다시한번 확인했습니다.
 

IMG_2677.jpg

저희와 함께한 16일간의 시간은 모두 의미있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이 소나타는 장모님께 전달드려야하는 특벌한 선물의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나이가 드신분께서 차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하실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생길만한 부분을 미리 선제적으로 차단해야 했으며, 무엇보다 TRS에서 출고할 때는 차량의 가격이 얼마이건 아주 훌륭한 상태로 출고해드린다는 부분으로서 저희의 책임감이 담겨 있었던 것입니다.
 

IMG_2678.jpg

IMG_2679.jpg

IMG_2680.jpg

IMG_2681.jpg

IMG_2682.jpg

IMG_2683.jpg

IMG_2684.jpg

IMG_2685.jpg

IMG_2686.jpg

IMG_2688.jpg

같은 재질로 통째로 교체하는 비용도 10만원대에 마무리했으니 실내의 분위기와 늘 타면서 보이는 부분이라는 걸 감안하면 대단히 큰 비용대비 효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IMG_2689.jpg

IMG_2690.jpg

여기에 G3청담점에서 장모님께서 차를 받으시는 순간을 상상하면서 실내크리닝과 전면 유리막 발수코팅을 정성껏
작업했습니다.
 

IMG_2692.jpg

저희가 추가적으로 위의 사진 왼쪽에 보이는 매트를 좀 더 깨끗이 정리해서 이전의 낡은 느낌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IMG_2693.jpg

장모님께서 손수 운전하시면서 잡으실 스티어링 휠입니다.
그 스티어링 휠을 잡으실 때마다 따님과 사위의 효심과 공경의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램은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부터 TRS의 마음가짐이었습니다.
 

IMG_2694.jpg

62,098km부터 이 NF소나타는 기존까지의 삶을 정리하고 새로운 임무를 부여받아 장모님의 발이 되어주어야하는 중요하고 안전한 주행을 수행해야 합니다.

새벽기도회에 가실 때 너무 든든하고 편안해하셨다는 소식을 차량 전달식 이후에 들을 수 있어서 저희도 부모님을 모시는 입장에서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KakaoTalk_20211227_120458654.jpg

KakaoTalk_20211227_120458654_01.jpg

저희가 차량을 전달드린 이후에 받은 이 두장의 사진을 직원들과 공유하며, 저희가 하는 작업이 비단 단순히 쓸만한 중고차를 찾아 고쳐서 출고하는 그런 작업이 아니라는 사실을 새삼 느꼈습니다.
일상에서 가족의 소중함을 생각한다면 그 가족구성원들이 타고 다니는 차의 소중함은 직결된 것입니다.

이렇게 저희가 만들어 드릴 수 있었던 배경도 의뢰주신 회원분 내외의 효심과 본인들이 직접 진행하는 것보다 저희와 같은 프로에게 맡겨야한다는 판단이 있었기에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었다는 점을 생각하면, 좋은 차는 투입된 비용에 비례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도 강조될 수 있습니다.

저희 TRS는 차량의 가격이 얼마이건 동일한 마음 자세로 의뢰주신 분께서 주신 임무에 충실하려고 최선을 다합니다.
기계를 다루지만 이 기계를 만지는 가족이 이차와 더불어 행복하고 안전하게, 그리고 수월하게 차를 이후에도 관리하실 수 있는 모든 솔류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이 아름다운 가정에 신의 축복이 함께하길 기도드리며, 장모님에 대한 무한한 존중과 따뜻한 마음을 기초로 저희를 찾아주신데 대해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61281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