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benz c 450 amg 4matic vs stinger 3.3 turvo 4wd 구입문의 입니다.
제가 그동안 타고 다니던 g37 coup이 10년이 되면서 약간씩 차가 서근서근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번 차로 이 두개를 고민하고 있는데여.......
두차의 가격이 3천만원이나 나기때문에 무조건 스팅어로 가야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다가 벤쯔도 한번 타보고 싶다는 허영? 또는 끌림이 있어서 고수님들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유지비 및 구입가격으로는 무조건 스팅어인데.... 자꾸 벤쯔가 눈에 밟히네여...
돈만 많으면 c63mag도 떙기기는 하는데.... 그정도의 자금은 없어서여...
고수님들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저라면 별 고민 없이 스팅어로 가겠지만...
글을 읽어보니 MB에 대한 열망이 있으신만큼 우선 C450 중고로 가셨다가 만족하지 않으면 되팔고 스팅어로 가는 방법은 어떠신지요?
경제적인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두 가지 선택지를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방법으로 보입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실은 중고도 알아봤는데 밴쭈는 1년된 중고도 6800달라고 하더군요.....
가격차이가 1500이 나서....... 고민입니다....
혹시 오너분들있으심 조언좀 부탁드립니당.~~

글을 보고 저도 궁금해서 찾아봣는데.. 16년 6월이 6800만원 아래로 잇네요..
http://www.encar.com/dc/dc_cardetailview.do?pageid=fc_carsearch&listAdvType=normal&carid=20832091&wtClick_forList=019
신기하게 저는 길에서 c450 amg는 한번도 아직 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ㅎㅎ 되게 레어한 차종인가봐요.
저는 좀 다른 의견인데.. 스팅어가 감가가 클거라 예상이 되어..
새차를 고집하시는것이 아니시라면
일년뒤쯤 스팅어를 중고로 구매 하시는게 어떨가 싶네요..

위엣분 말씀대로 유지비 걱정하시면 스팅어가 나을거 같고
자주 알아보시기만 하시는거 같은데, 스팅어보다도 그냥 주식이나 부동산에 박아두시는 것도 좋은 방안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벤츠 E350 쿠페를 타고 있고 다음번 차로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G70 3.3T 를 기준으로 가격이 비슷한 BMW 330i 와 스펙이 비슷한 벤츠 C43AMG 요.
중고차까지 고민하면 한도 끝도 없는 것이구요.
저는 지금까지는 BMW 330i 가 1순위 입니다.
제 경우는 할부로 지불하는 금액(=대출)이 차가격의 1/3을 넘어가면 일단은 포기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