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s



아들녀석에게 틈틈이, 와인딩 드라이빙을.. 뒤에달고 직접 지도할 생각입니다. 퇴근시간 와이프를 함께 델러 나가 가족끼리 조촐한 신차 신고식을 하고 돌아와.. 둘은 먼저 들여보내고, 젠쿱과 한참동안 단둘만의 데이트.. 마이클만의 영화 '마이애미 바이스' 에 콜린파렐이 타고 나오는 그레이색 F430 을 연상하며.. 자뻑을..^^ 깜장독수리..
|

축하드립니다.^^
540 대신 젠쿱38 을 입양하신것 같네요^^
사고없이 무탈로 즐거운 드라이빙 하시길 기원합니다.^^
PS)그나저나 아드님과의 드라이빙.. 그저 부럽기만 할뿐입니다.^^

결혼을 빨리해야 저도 아들과 드라이빙을 즐길텐데...
그나저나 3.8 ZF 미션이야 현대꺼중에 가장 낫다지만
오토로 하신 이유가 궁금한데요...
언제 한번 '테드-젠쿱' 소모임 열어야겠는데요...ㅎㅎ

축하드립니다.^^
조만간 아드님과 드라이빙하는 모습을 블랙박스동영상으로도 보고싶군요~
EF-S가 보고싶다는 목적도 있구요 ㅋㅋ

부럽습니다^^ 예전부터 익렬님 글들은 빼놓지 않고 읽는데, 어찌보면 나중에 제가 나이들었을때의 모델(?)로 삶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 아직 아들노마가 막 두돌 되어가고 있어서 작년에 차를 사면서 2도어 이야기 꺼냈다가 바로 쌩~ 당해버렸던 안타까운 일이 있었습니다. 애들이 인간이 되어갈때면 저도 2도어를 한번 꿈꿔볼 수 있을날이 오겠죠? ^^

드디어 들이셨군요. 후륜...
돈킴님 말대로 쪼금만 해드시면서 드리프트 삽질과정을 넘어가길 기대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색상은 나이를 피할수는 없는듯... 그래도, 잘 고르셨습니다.
결론은 축하드림다. (드리프트로 태워주세요.)

썬팅 다시 하셔야 되는 거 아시죠? 엔진오일 갈면서 디퍼렌셜오일 함께 바꿔주시면 좋습니다. 공기압은 19인치 특유의 원더링이 심해서 32로 낮춰뒀습니다. (메이커 권장값은 35psi)
그밖의 팁은 쪽지로... 축하드립니다. ^^

새식구 들이신 것 축하드립니다. 차는 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몇년동안 우리 가족을 실어나르고 행복한 기억을 함께 만들어 가는 또 하나의 가족.. :)

축하드립니다.^^ 놓아주신 540i는 제가 데려와서 잘 ~~ 키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부자지간의 드라이빙...이라 17-8년전에 저도 아버지와 춘천부터 서울 집까지 두 대의 차로 앞서거니 뒷서거니 함께 드라이빙하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아마 아드님도 정말 익렬님만큼이나 행복했을 겁니다.

녀석도 취미로 레이스를 하고싶어해 찬성반 염려반입니다.
25년 간 운전함서 있었던 크고작은 시행착오를 녀석은 최대한 안겪었음~ 하는 마음이네요. 냠..
540 입양은 정말 축하드리고 부럽습니당.
E39 랑 E49때 벰베 디자인과 퍼포먼스가, 어느정도 현대적이면서도 매력있는거 같습니다. 이엡S 를 복원하고 메인트넌스 하면서, 11년 된 국산차도 욜케졸케 보살피니 이렇게 쌩쌩한데..벰베는 암문제 없겠구나~라 확신했죠. 끊임없이 돌봐줘야 하는 부분마저도 매력덩어리란 생각입니다. ^^
훔..볼트온 수퍼차저가 꽤 좋다고 소문들었습니다.
제 계획엔 3년간 순정으로 타고, 튠해서 2년 탄 뒤.. 포르쉐로 올라가고 싶습니당. 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