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9819.jpg


2021년도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차종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복원, 혹은 수퍼패키지를 통해 완성 후 출고해드렸고 2020년도에 비해 뚜렷한 성장을 할 수 있게 해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2년도 TRS서비스는 작년보다 더 고도화된 서비스를 진행될 예정이며, 무엇보다 속도감 있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 내외부적 기반도 새롭게 하였습니다.

TRS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2021년과 동일하며, 추가되거나 미세하게 조정된 부분은 아래의 서비스 항목별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문의는 365일 유선 상담 : 010-2707-4369 (08:00~22:00)
메일 문의 : info@testdrive.or.kr

을 언제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RS 수퍼 패키지 : 예산내에서 원하시는 차종의 구매, 네고, 복원 등 경우>
 

저희는 기본적으로 Total Solution을 제공한다는 부분에 대해 이를 구현하기 위해 검증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고 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작업을 TRS에서 인하우스로 작업한다는 의미가 아닌 차를 구하는 과정부터 수리 및 복원 그리고 튜닝이나 오디오 작업까지 대부분의 회원들께서 문의하시는 다양한 분야의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고, TRS가 대표성을 가지고 코디네이션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TRS에서 차를 완성시키면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요청주시는 모든 내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정비 : 상태를 끌어올리기 위한 정비로 필수정비와 예방정비로 나누어서 안내 및 장기적인 관리 플랜 제공
- 실내 및 외장 관리 : 실내크리닝, 외장 광택 및 유리막 코팅, 덴트 수리, 도색 및 판금
- 타이어 : 국내에 유통되는 모든 브랜드 취급, 상태 좋은 중고 타이어, 휠 얼라인먼트 및 밸런스 작업
- 오디오 : 기능 수리, 블루투스 음원 연결, 안드로이드형 네비게이션으로 변경 등
- 실내복원 : 가죽부위나 플라스틱 등 실내 복원이 필요한 부분을 복원
- 내장제 복원 또는 변경 : 스웨이드 재질 사용 천장 헤드라이너 개조 및 쳐짐 수리, 가죽변경 및 스티어링 휠 가죽 또는 알칸타라로 변경
- SKN ECU튜닝 : 차량의 출력 10~30%상승, 토크 및 연비 향상
- 서스펜션 튜닝 : 고성능 차들의 코일오버 세팅 및 테스트를 통한 최적세팅 적용
- 기타 : 블랙박스, 하이패스 등의 전장류

 

중고차를 구매하시고 싶으신 의향이 있다는 전제조건에서 일단 예산에 대한 구상이 어느정도 머리속에 잡히게 되는데 바로 이 시점에 저희에게 문의를 주시면 그 이후에 필요한 모든 과정들에 대해 TRS가 위임 받아 모든 과정을 언텍트로 진행하며, 진행 과정은 실시간으로 유선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상세히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어떤 브랜드 혹은 차종을 특정해주시는 경우 혹은 금액대를 정해주시고 그 금액대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차를 얻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는 현재 저희가 가장 많이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저희가 제공해 드리는 가장 만족도가 높은 TRS 수퍼 패키지를 소개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차량 검색  

온라인 매물 뿐 아니라 저희가 보유중인 100여개의 중고차 네트워크에 있는 차들을 모두 뒤져 후보군을 선택합니다. 물론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1000명 이상의 관리 고객들이 보유하신 차종들 중에서도 매칭이 가능합니다.

-      직접 매물 확인 및 인스펙션  

차량 대수의 제한없이 차량을 인스펙션 한 후 그중에서 가장 좋은 차를 선택하실 수 있게 조언 드립니다.
저희가 맘에 들지 않는 차량은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절대 권해드리지 않으며 철저히 회원분들의 입장에서 차를 선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선택한 매물의 네고

저희가 네고하는 금액은 모두 의뢰를 주신 회원분의 몫이며저희는 네고된 금액의 어떤 커미션이나 중간 수수료를 취하지 않습니다.

-      차량 등록 및 명의 이전

저희가 모든 것을 대행해드립니다.
중고차는 서류적으로 문제가 있는 경우 혹은 명의이전단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위험성을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TRS는 안전한 거래가 될 수 있도록 모든 경우의 수에 대응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      차량의 정비 및 복원

저희가 선택한 차량을 좀 더 훌륭한 컨디션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데 필요한 각종 작업에 대한 부분을 List up해서 금액과 함께 안내드리면그중에서 원하시는 작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오일류 포함 일반정비선팅실내클리닝실내복원도색광택휠복원인치업타이어블루투스 오디오블랙박스하이패스, SKN ECU튜닝 등등을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안내드리며모든 작업은 TRS에서 대행해 드리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 모두 절약됩니다.

-      사후관리

TRS에서 제공하는 패키지를 통해서 차량을 구입하시는 경우 차를 보유하고 계시는 동안TRS인스펙션은 무료로 제공되는데인스펙션의 핵심은 권영주 대표님께서 직접 시운전을 해주시는 것으로 정기적으로 25만원 상댱의 인스펙션을 최소 1년에 4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TRS에서 정기적으로 점검 및 관리 받은 차량에 한함)

-      차량의 중장기적 관리 플랜

TRS패키지의 핵심은 바탕이 좋은 차를 선택하여 수준 높은 정비를 통해 차의 컨디션을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그 이후 차를 관리하시는 모든 부분을 수월하게 하는 것에 있습니다.

저희가 차량을 인도드리는 시점에는 차에 대해 상당히 상세한 내용을 이미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차에 필요한 정비나 작업들에 대해 최소 3개월에서 년단위로 안내가 가능합니다.

이런 전문적인 안내에 따라 차를 관리하신다면 차의 관리는 상당히 수월하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TRS에서 정기적으로 관리받던 차를 처분하는 경우

 TRS수퍼패키지로 구매하시고 차량을 저희가 안내하는데로 잘 관리하신 경우 중고차로서의 가치는 상대적으로 매우 높게 됩니다. 차를 바꾸시는 시점에 차량 처분과 관련된 부분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 TRS에서 관리 받았던 차량을 서로에게 좋은 조건으로 거래시킨 다양한 사례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FAQ

1.    TRS 수퍼 패키지의 비용은 얼마인가요?

150만원입니다.(포르쉐 GT3이상급 스포츠카, 수퍼카 200만원)

2.    차량 선택에 대한 조언이나 상담도 해주시나요?

물론입니다차를 검색하는단계 그리고 직접 매물을 보러다니는 시간적 부담과 불확실성에 대한 부분을 모두 저희가 해결해드립니다.

저희 대표 이메일(testkwon@hanmail.net) 혹은 유선(010-2707-4369)로 문의를 주시면 저희가 연락드려 최대한 상세히 다양한 옵션들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3.    의뢰한 시점부터 차가 완성되는 시점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차종마다 분명히 다르긴 하지만 일반적인 모델의 경우 저희가 탐색하는데 2~3실제로 차를 보는 과정은 2~10일로 차종에 따라 다르며, 실시간으로 회원분과 소통을 하면서 결정합니다.


구매하게 되어 명의를 이전한 후 저희가 차에 필요한 작업을 하는 시간은 1~2주 정도가 보통이며난이도가 높은 차들은 3~4주가 걸리기도 합니다.


중요한 것은 차가 출고될 때의 상태입니다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동안 저희의 기술진은 물론 권영주 대표님께서 차를 세심하게 관찰하시기 때문에 차에 유익한 정비나 작업은 빠지지 않고 시행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4.    현재 가지고 있는 차를 처분해 주기도 하나요?

저희에게 의뢰를 주신 분들의 기호와 맞는 차종인 경우 직거래를 하실 수 있도록 연결시켜드리며저희는 중계수수료를 취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가장 높은 가격에 매입해갈 수 있는 업자를 연결시켜드려 최고가에 판매하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5.    차종에 관계없이 TRS수퍼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나요?

모든 브랜드 모든 차종에 대하여 의뢰가 가능합니다.
올해까지는 브랜드와 차종에 관계없이 150만원의 수수료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 할부나 리스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나요?

할부나 리스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TRS에서 최저금리의 금융상품을 소개해드리며 관련된 모든 작업 역시 대행해 드립니다.

차종과 사용하시는 금액에 관계없이 최상의 금리조건으로 안내를 드리는 것이 이번 서비스의 핵심입니다.
그리고 저희만의 장점은 차량을 딜러에서 구입하는 경우가 아닌 개인에게서 구입하는 경우에도 금융상품을 이용하시는데 필요한 서비스를 대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신용도에 따라 5~6%대의 저금리로 차를 구입하실 수 있는 창구로서 TRS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TRS에서는 금융상품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대해 어떠한 수수료도 취하지 않습니다.

 

<이미 가지고 계신 영타이머의 복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이미 운행하고 계신 차종의 복원은 철저한 개인 상담을 바탕으로 정확한 작업범위와 견적 등을 안내해드릴  있기 때문에 문의를 주시면 저희가 개별적으로 접촉해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본격적인 복원에 앞서 철저한 인스펙션이 필요하기 때문에 본격적인 상담이전에 차를 점검하고 검증하는 작업이 선행됩니다.

 

차량을 파악하고 점검하는데 필요한 비용은 아래 표기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복원을 의뢰하시는 경우 저희 수수료에 점검 비용은 포함됩니다.

 점검 비용을 내시고 의뢰를 하신  복원을 의뢰하시는 경우에는 점검 비용은 복원 수수료에 포함되므로 별도의 비용 부담이 없거나 적게됩니다.

 

복원 수수료는 난이도에 따라 전체적인 복원 비용의 5~10% 청구하며저희가 복원에 필요한 모든 절차와 수고를 대행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복원 과정과 결정사항 발생시 고객분과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예상되는 모든 내용에 대해 인지시켜드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고객분들은 수리를 위해 시간과 투명하지 않은 거래에 대한 비용부담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TRS 아주 간단한 수리라 하더라도 정확하고 검증된 체계적인 어드바이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미 가지고 계신 영타이머의 현재 상태에 대한 자세한 점검  평가가 필요하신 경우>

 

12 동안에 걸친 점검을 기본으로 합니다.

영타이머들의 연식이나 주행거리를 감안했을   차가 정말 좋은 상태인지를 가늠하는 전문적인 시선과 경험으로 접근하지 않고 그냥 리프트에 올려놓고 차의 상태를 판단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차를 판단하는데 필요한 충분한 거리를 주행하고차량의 구석구석을 확인하는 작업을 하기 때문에 차를 맡기시고 다음날 인도를 드리는 시점에 차량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비용은

 

300마력 미만 20만원

400마력 미만 30만원

400마력 이상 35만원

600마력 이상 40만원
 

실린더 내시경 검사  별도의 특수 검사의 경우 추가 비용 별도 산정될  있습니다.
보험은 단기로 누구나 운전가능한 형태로 해주시기 바랍니다.(35세 이상)

 
메일로 신청해주시고 출력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금은 우리은행 팀테스트드라이브 1005-103-314480 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이미 가지고 계신 영타이머의 튜닝을 희망하시는 경우>

 

현재 저희와 협력을 맺고 있는 독일과 북미 지역의 다양한 튜너들과의 교류를 통해 원하시는 사양에 대하여 어떠한 형태로든 전문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타이어서스펜션배기파워튜닝 등의 튜닝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안드릴  있으며중요한 것은 차량에 최적화되어 있는 튜닝의 범위를 전문적으로 어드바이스할  있다는 점입니다.
 

<특수한 형태의 차량 구매나 특수 튜닝을 희망하시는 경우>
 

수집용 차량, 800마력 이상의 튜닝을 원하시는 경우차량을 국내가 아닌 독일이나 일본에서 튜닝하여 국내 반입하는 모든 일련의 과정을 도와드립니다.

예를 들어 997터보 1,000마력 세팅, C63 AMG 800마력 세팅 혹은 RS6 800마력 사양으로 튜닝 등을 원하시는 경우 독일의 튜너를 국내 초빙하여혹은 엔진을 독일로 보내 튜닝이 가능합니다.

포르쉐의 경우 공냉식 혹은 수냉식 수평대향 엔진을 전문적으로 오버홀 하거나 튜닝된 레이스 엔진을 공수하는 등의 수요에도 대응이 가능합니다이런 특수 작업은 일본 혹은 독일에서 작업 진행하며독일의 포르쉐 레이스 엔진을 제작하는 업체를 통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사양의 엔진을 확보할  있습니다.

에어로 세팅까지 곁들인 초고성능 사양으로의 튜닝인 경우 독일로 차량을 보내 튜닝하거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문의는 TRS 공식 창구인 testkwon@hanmail.net  또는 유선연락(010-2707-4369)  주시기 바라며확인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103-314480(팀테스트드라이브)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