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5958.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전차종에 걸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차량은 W213 E63 AMG 4matic입니다.
의뢰주신 회원분께서는 8기통 AMG에 대한 확고한 소유의지가 있으셨고, 수퍼세단을 구입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매입, 구입 후 관리의 불안한 요소들을 없애기 위해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신 경우입니다.

8기통 AMG의 매력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계셨고, 저희와 함께 그 꿈을 실현시키길 원하신 경우입니다.
 

IMG_5959.jpg

차는 벤츠의 인증증고차에서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만 인증중고차 타이틀만으로 무조건 맹신은 절대 금물입니다.
인증중고차 명의로 거래되는 차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메이커 보증이나 인증중고차 추가 보증연장이 가능한 차종과, 인증중고차에서 검수는 했으나 아무런 보증이 없는 경우입니다.

보통 두번째 경우는 연식이 좀 오래된 경우라 인증중고차 타이틀이 붙어 있어도 차와 관련해서는 일반 딜러에서 구입하는 차와 조건에서 차이는 없고 오히려 가격만 더 높게 책정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큰 메리트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차종은 제조사 보증은 만료되었으나 인증중고차 보증연장이 되어 있는 경우였습니다.

차를 보는 과정속에서 발견된 큰 문제점은 없었으나 타이어의 미스매칭은 이런류의 고성능 차량에는 자칫 치명적인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뒷타이어는 한국타이어 S1 Evo3, 앞타이어는 한국타이어 S2AS가 장착되어 있었는데, 후륜은 고성능 타이어, 전륜은 컴포트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었던 것이지요.

이런 매칭은 앞뒤의 현격한 접지력의 차이를 가져오기 때문에 차량에 세팅된 정확한 성능을 전혀 기대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 설명드리면, 후륜의 그립이 전륜보다 높을 경우 언더스티어가 심해지고, 이는 일반적인 주행에서 조타각이 늘어나 스티어링의 예민도가 매우 떨어지는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강력한 제동력을 타이어가 소화해내지 못하는 부분도 안전성 측면에서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일반 고급차에는 용도가 확실하지만 S2AS타이어는 570마력 세단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타이어입니다.
 

IMG_6584.jpg

편안한 주행을 주로 하시지만 여건이 되면 폭발적인 가속력도 자주 즐기시는 운전성향에는 이렇게 전후륜이 접지력이 차이나는 세팅은 자칫 위험할 수 있어 전륜은 후륜과 동일한 S1 Evo3로 매칭시켰습니다.
 

IMG_6857.jpg

8만킬로를 주행한 차였기 때문에 자세히 보면 세월의 흔적이 있고, 일부 부품은 내구성 문제 혹은 사용부주의로 약간식 마모되거나 손상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사진의 상처난 운전석 웨더스트립도 정품으로 새로 장착해 타고 내릴 때 눈에 띄는 부분을 말끔히 고쳤습니다.
 

IMG_6857-1.jpg

IMG_6858 (1).jpg

IMG_6858 (2).jpg

IMG_7050.jpg

V8 4.0트윈터보 571마력을 발휘하는 현재까지도 AMG의 주력엔진이 최강수퍼세단의 타이틀을 확고히 합니다.
TRS에서는 매입이 이후 제법 시간을 가지고 다양한 조건에서 테스트를 진행해 차량의 성능이 제대로 나오는지, 특별한 문제가 없는지, 혹시 보증수리를 이용해 처리할 부분은 없는지 등을 철저히 점검합니다.

결론적으로 차량의 성능이나 주행능력에서 신차와 다르지 않음을 확인하고 정비의 범위를 정했는데, 일단 고성능 차량에서 점화계통의 안정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력이 없는 경우 코일팩과 스파그 플러그를 교환하는 작업은 아주 의미가 있습니다.
 

IMG_7051.jpg

코일팩이라고 불리는 점화코일은 8개중에서 한개만 잘못되어도 부조가 발생하여 주행이 어려워지고, 플러그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문제는 AMG와 같은 터보 엔진은 가속 중 연소실내의 온도가 일반 엔진의 평범한 주행시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높고, 플러그가 불량할 경우 팁이 떨어져나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얌전히 녹아버리거나 배기 밸브를 통해 아 조각들이 빠져나가면 다행인데, 재수없으면 이 작살난 팁이 실린더를 완전히 헤집고 다녀 망가트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저희가 그동안 다뤄왔던 고성능 엔진의 파손 사례를 직접 수리하고 확인하는 과정속에서 점화플러그의 중요성을 다시금 되세기게 되었습니다.
 

IMG_7052.jpg

IMG_7053.jpg

IMG_7054.jpg

고성능 엔진의 예방정비는 언급드린 이유 때문에 계획을 잡을 때 신중해야하며, 정확한 정비가 필수입니다.
물론 플러그를 교환하면서 연소상태를 확인하는 의미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지요.
 

IMG_7055.jpg

IMG_7056.jpg

IMG_7158.jpg

이렇게 타이어와 오일류, 필터류, 점화류의 정비를 마치고 G3카케어의 실내크리닝과 전면 유리 발수코팅, 광택 유리막 작업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생활보호 PPF작업까지 마친 후 출고 준비를 마쳤습니다.
 

IMG_7159.jpg

IMG_7160.jpg

IMG_7161.jpg

IMG_7162.jpg

IMG_7163.jpg

IMG_7164.jpg

IMG_7165.jpg

IMG_7166.jpg

IMG_7167.jpg

IMG_7169.jpg

IMG_7170.jpg

IMG_7171.jpg

IMG_7172.jpg

IMG_7173.jpg

IMG_7174.jpg

IMG_7175.jpg

IMG_7178.jpg

IMG_7179.jpg

IMG_7180.jpg

IMG_7181.jpg

IMG_7183.jpg

IMG_7184.jpg

IMG_7185.jpg

IMG_7186.jpg

IMG_7187.jpg

고성능 차량에 대한 검증과 테스트는 일반 차량에 비해 난이도가 높고, 원래 상태를 기준으로 평가해야하기 때문에 다양한 경험과 급격한 차의 움직임을 제대로 제어할 수 있는 운전실력이 필요합니다.

인증중고차라는 타이틀이 주는 안심감이 겉으로 보기에 클 것 같지만 저희가 접근하는 방식으로 바라봤을 때 그저 기계적으로 시스템에 의해 광고되고 안내되는 일반적인 수준을 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영업사원이 타이어 트레드가 남아있으면 그 이상의 전문적인 어드바이스를 해줄리 만무하고 부조가 없는 엔진의 예방정비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디테일한 안내를 해줄리 없지요.
결국은 이렇게 겉으로 보이는 것들로 차를 안심하고 탈 수 있느냐?
결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자동차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관리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빠르게 달리는 차를 천천히 몰기를 바라는 것은 모순입니다.
빠른 차는 거기에 맞는 접근방법과 관리 방법이 뒤따라야하는 것이며, 빠른 차를 안전하게 탈 수 있게 하는 것은 자동차를 기계로 바라보는 관점에서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직 남아있는 워런티를 활용하는데 있어서도 TRS는 큰 역할을 합니다.
저희는 수퍼패키지로 출고되는 차량을 지속적으로 무상으로 점검해드리며, 필요한 정비를 안내드리고, 안심하고 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예를들어 보증이 끝나기전 차량을 다시 점검하여 보증으로 수리를 청구할 수 있는 부분이 확인되면 해당 부분을 상세히 안내드리는 역할도 해드립니다.

정식 센터에 예약하는 것 자체가 몇 주에서 몇 달이 걸리는 상황에서 차가 이상없이 달리니 그냥 잊고 지나칠 수 있는 부분을 저희는 한번 더 챙겨드리는 것이지요.

TRS의 신속한 대응과 해당 차량에 정확히 맞는 관리법과 정비 그리고 사후 서비스를 제공해드린다는 부분은 고도로 전문적인 경험이 뒷받침되어야 가능한 부분입니다.

TRS의 태도는 늘 일관성이 있습니다.
어려운차, 골치아픈차, 고장이 많은차, 저희는 이런차를 폄하하거나 평가절하하지 않습니다.

차는 그 차가 가진 원래 고유의 매력과 좋은 부분을 보고 구입하고 관리하는 것이 맞다는 것이 저희의 지론입니다.
차를 즐기기도 전에 고장과 관리, 등의 걱정에 사로잡히면 결국 명차를 타는데 있어서 상당한 걸림돌이 됩니다.

TRS는 그 걸림돌을 치워드리고 정해진 예산안에서 재미있는 차들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저희가 정성껏 만들어 드린 E63 AMG와 함께 부부 두분이서 봄날 즐거운 드라이빙 많이 즐기시길 바라며, 믿고 맡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testkwon@hanmail.net (365일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Boards - 2022 TRS 서비스 종합안내(수퍼패키지 포함, 365일 유선 상담 가능) (teamtestdrive.com)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