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s
Venga 라고합니다. 지금다시 보니 모닝보다는 좀 더 큰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대략 뿌조 207정도였습니다.
뒷모습 사진입니다

김유승님 댓글보기 전에 와우~~` 했다가
그럼 그렇지......;;; 로 바뀌게 되네요 ㅋㅋ
헌데 이뿌긴 하네요~~ 전 갠적으로 비례감과 컨셉 통일성이 있는 디쟌이 끌려요~~~ ^^

얼마전 업체에 방문했다가 서있던 똑같은 녀석을 봤습니다...
Car Audio 관련 test를 하는 용도로 들어와있던 것 같은데...
조수석쪽만 한 1m앞에서 볼 수 있었네요...
타이어는 컨티넨탈의 205/60/17이 낑궈져있었는데...
야무진 느낌이었네요...
짱돌같은...
그나저나 기아는 페밀리룩을 전/후/측면 모두 잘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현대도 그런 것 같고요..)
이제 외관 디자인은 어느정도 가닥을 잡은 듯...

훔..마티브 크리에이티브 영향을 받았군요.
25년 전 프린스를 벤치마킹한 초대 소나타.. 르망을 본딴 뉴액셀이 생각납니다.
Venga는 모닝후속이 아닙니다. ^^
모닝후속은 저번 주에 유출이 되었고요. Venga는 이미 유럽에서 시판중에 있으며
유럽에서 B 세그먼트 급에 속하는 차량으로
얹히고 있는 엔진도 1.4~1.6 리터 대의 준중형 엔진이 얹히고 있지요.
우리나라에서는 결국 소울, i30등과 판매간섭때문에 ceed와 같이 미판매 되고 있습니다.
유출된 모닝 후속(JA)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보다도,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젠트라X와 비슷하더군요.
아래 사진 첨부해 드립니다. (물론 예상도이기때문에 실제와는 차이가 있을수 있겠지요.)

앗 그렇군요,,,모닝후속이 아니고,,,벵가라는 넘이군요
위장막이 막제거된 차량이길래 대충 크기보고 모닝후속인줄 알았다는,,,,에공,,,죄송합니다.

우연히 벤가를 작년 겨울에 위장막 한가득치고 돌아다니는것을 중앙고속도로에서 발견했었는데...
(저는 조수석에 있었습니다.) 달리는 도중에 카메라 집어들고 들이대니 일렬로 열심히 도망가시던... 기억이 나네요.
라비타 후속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벤가더군요. ^^
벵가입니다..쉬라이어가 기획한 유럽형 모델인데 한국출시 계획은 없는 걸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