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0330.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전차종에 걸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포르쉐만큼 존재 이유에 충실하게 역할을 해내는 차도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태생이 스포츠카이기 때문에 당연히 잘 달려야하고 화끈해야하지만 여기에 추가적으로 기계적인 완성도가 높다는 부분과 안전하다는 점까지 갖췄다고 이야기하면 포르쉐의 절반 정도를 이해하는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포르쉐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보면 911이 브랜드의 상징으로서 그 자리를 내어준 적이 없었습니다.
비틀과 하드웨어적 연관성 때문에 뒷좌석에 사람이 앉을 수 있어야하는 이유로 엔진이 후차축 뒤에 얹어졌고, 뒷좌석은 확보했지만 스포츠카로서는 어처구니 없는 비정상적으로 리어 액슬 뒤쪽이 무거운 형태로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이 전통유지는 집착에 가까울 정도였지만 궁극적으로 세대를 거듭할 수록 핸디캡으로 인한 불리한 점은 조금씩 개선되었고, 이러한 구조를 완전히 계승한 형태의 구조는 997 세대까지 이어졌습니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 객관적으로 빠르고 튼튼하며 완성도가 높은 스포츠카, 포르쉐를 설명하기에는 여전히 턱없이 부족합니다.
주행에 있어서 포르쉐 특히 911이 주는 감성은 이차가 빠르기 때문에 한정지어질 수 없고, 수평대향이 만들어 내는 독특한 사운드의 특이성으로만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뭐가 어떻게 다른지를 설명하기 위함이 아닌 이 특별한 차를 가지는 과정이 더욱 더 소중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즐거움이 증폭되며, 이렇게 출고와 더불어 맺어진 포르쉐와의 인연과 함께 이 차를 알아가는 과정의 시작이기에 직접 느끼면서 깨닫는 바로 거기까지 TRS에서 안전하게 인도드릴 수 있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IMG_0331.jpg

이번에 997타르가를 의뢰주신 회원분께서는 처음에는 마세라티 쿠페로 의뢰를 주셨습니다.
저희가 마세라티도 자주 다루기 때문에 차의 특징에 대해 너무나 잘 알고 있었지만, 결론적으로 썩 좋은 매물을 구하기 어려운 과정속에서 저희와 상담하는 과정속에 997 그것도 타르가로 한정지어서 차종이 변경된 경우입니다.

TRS수퍼패키지는 중간에 의뢰주신 차종이 바뀌어도 별도의 과금이 없이 한대가 출고될 때까지 동일한 수수료만을 책정해두고 있습니다. 
 

IMG_0332.jpg

997의 후기형 MK2모델은 기본적으로 카레라를 베이스로 하며, MPI엔진에서 직분사로 바뀐 것과 토크컨버터 기초의 5단 자동변속기에서 듀얼클러치 7단 PDK로 변경된 것이 특징입니다.

4S는 4륜의 스포츠 모델을 뜻하고 4모델부터는 터보 처럼 후륜이 와이디 바디가 적용되어 있어 뒤에서 보면 훨씬 빵빵한 자세가 나옵니다.

 

IMG_0333.jpg

노란색 997의 모습은 정말 멋집니다. 약간 짙은 노랑이라 빛이 없을 때 존재감이 더 강하게 보여지는 특징이 있는데, 저희가 정말 말도 안되게 좋은 조건으로 이 차의 오너십을 의뢰주신 분께 이전시켜드릴 수 있었습니다.
 

IMG_0341.jpg

타르가는 뒤쪽 창을 개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이렇게 열리는 것을 아는 분이 별로 없습니다.
게다가 닫을 때는 소프트 클로징까지 작동하기 때문에 살포시 내려놓으면 잠깁니다.
 

IMG_0611.jpg

어두운 지하차고를 빠져나와 새 주인을 향해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는 997 타르가 4S의 모습은 마치 출장간 주인을 집에서 오랫동안 기다리다가 주인과 산보나온 반려견이 팔딱팔딱 뛰고 꼬리를 흔드는 모습이 떠오를 정도로 차의 얼굴에서 미소가 느껴집니다.
 

IMG_0615.jpg

TRS에 도착한 타르가는 이제부터 새 오너분께 전달될 때까지 매뉴얼대로 다양한 점검 및 테스트 그리고 필요한 작업들을 진행하게 됩니다.
 

IMG_0633.jpg

기계적으로 9.5만킬로를 달린 차로는 훌륭할 정도로 누유나 누수가 전혀 없었습니다.
정비는 모든 오일류와 점화플러그 그리고 점화코일을 교체하는 수준으로 충분히 완전한 주행성능을 즐길 수 있는 수준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여기에 뒷받침할만한 더 중요한 점은 주행테스트 때 엔진의 파워와 질감 그리고 변속기의 작동에 완벽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핵심입니다.

아무리 누유 누수가 없다해도 주행감이 좋지 않으면 모든 작업을 원점에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그 부분을 오너가 눈치챌 수 있는 형태의 큰 부분이건 작은 부분이건 저희의 기준에서 봤을 때 합격점을 줄 수 있는 주행능력을 갖추었느냐? 하는 부분에서 타협은 있을 수 없습니다.
 

IMG_0636.jpg

IMG_0637.jpg

IMG_0639.jpg

IMG_0640.jpg

하체의 상태도 너무 좋았고, 전륜 타이어가 후륜 UHP(Ultra High Performance)등급과 매칭이 안되는 일반 컴포트 타이어여서 밸런스가 깨지는 경우라 전륜 타이어도 UHP로 매칭시켜드렸습니다.
 

IMG_0788.jpg

스크레치 이슈는 911의 명성과 차의 선택을 저해하는 치명적인 부분으로 인식되어 있기는 합니다만 저희가 내시경을 통해 본 타르가의 내부는 완벽한 상태로 스크레치가 전혀 없는 완전한 상태였습니다.
 

IMG_0789.jpg

이렇게 10만에 가까게 달리는 동안 스크레치가 없다면 앞으로도 관리가 잘 된다면 이 상태가 유지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 안심하고 스포츠 주행을 즐기고 즐거운 주행을 실컷 즐길 수 있다는 아주 큰 빽 데이터를 확보한 셈입니다.
 

IMG_0790.jpg

IMG_0792.jpg

IMG_0796.jpg

IMG_0797.jpg

IMG_0840.jpg

세월의 흔적을 벗겨내고 신차처럼 블링블링한 상태로 만드는 작업은 타르가 입장에서는 새로운 주인에게 보이는 첫인상에서 눈길을 확실히 사로잡게 만드는 아주 의미있는 작업입니다.
 

IMG_0965.jpg

모든 정비와 주행테스트를 마치고 G3의 광택 폴리싱 작업과 유리막 코팅을 할 때면 이미 회원분께 전달드릴 날짜가 확정된 이후라 아주 맘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그런 분위기 입니다.

그만큼 합격점을 받고 안심하고 탈 수 있는 기계적 수준으로 만들어 둔 이후의 돌발상황에 대한 확률이 극히 낮은 상태에서 차의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은 의미도 있지만 작업을 하는 저희에게도 아주 즐거운 작업입니다.
 

IMG_0966.jpg

IMG_1992 (1).jpg

실내에서 몇군데 보기 싫은 부분은 아우토아티스트에서 완벽하게 복원을 했습니다.
 

IMG_1992 (2).jpg

IMG_1992 (3).jpg

시프트 노브도 늘 손이 닿는 부분이니 이렇게 완벽하게 복원을 해두면 그 만족도는 확실히 증폭됩니다.
아우토아티스트의 복원기술은 국내 최고 수준입니다.
 

IMG_1992 (4).jpg

IMG_1992 (5).jpg

IMG_1992 (6).jpg

IMG_1992.jpg

이렇게 모든 작업을 마치고 새주인을 기다리는 타르가의 모습은 프로젝트의 처음부터 오래갈 인연의 선택이라는 긴 과정이 있었기에 타르가와 새주인분의 궁합은 아주 찰떡 질 것이 분명했습니다.
 

IMG_1994.jpg

오일류, 필터류, 점화류
전륜 타이어 교환 및 얼라인먼트
AGM배터리
G3카케어 풀코스(실내크리닝, 전면 유리 유막 제거 및 발수코팅, 유리막 광택 코팅)
글라스틴트 열차단 선팅(타르가 루프 포함)
블랙박스
블루투스 오디오 

이 모든 작업을 마치고 회원님을 기다리는 모습입니다.

 

IMG_1995.jpg

997까지의 911인 컴팩트하고 가볍고 경쾌한 느낌이 살아있는 그런 세대입니다.
하지만 스티어링을 통해서 운전할 때 느껴지는 묵직함은 반전일 정도로 처음에는 이상하리만큼 어색한 무게배분 때문에 적응하는데 약간 시간이 걸리지만 어떤 주행환경속에서도 차의 움직임이 예측가능하다는 점에서 시간이지날 수록 신뢰성으로 다가옵니다.
 

IMG_1996.jpg

IMG_1998.jpg

IMG_1999.jpg

IMG_2001.jpg

IMG_2002.jpg

IMG_2003.jpg

가족의 상태도 G3에서 원래의 모습으로 탈바꿈 시킬 정도로 강도높은 작업으로 진행했습니다.
 

IMG_2004.jpg

IMG_2005.jpg

IMG_2006.jpg

IMG_2007.jpg

타르가루프를 통해서 보는 하늘은 일반 선루프를 통해서 보는 것과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열지 않고 커튼만 젖혀도 열차단 선팅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불쾌함 없이 오픈 에어링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IMG_2008.jpg

IMG_2009.jpg

블루투스 연결하면 휴대폰 음원을 들을 수 있어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음악을 듣던 뒤에서 들려오는 수평대향 엔진노트가 주는 잔잔한 베이스는 특별함 그 자체입니다.
 

IMG_2010.jpg

IMG_2012.jpg

IMG_2013.jpg

IMG_2014.jpg

IMG_2015.jpg

IMG_2017.jpg

이렇게 또 한대의 최상급 타르가가 TRS의 손에 의해 완성되었습니다.
차를 만들어나가는 과정은 저희의 메뉴얼이 있지만 차종마다 모두 다릅니다.

중요한 것은 차에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 차를 어떻게 검증해야 현재 상태를 정확히 평가할 수 있는지? 그러면서도 요청해주신 회원분이 책정해주신 예산에 맞춘다는 숙제를 잊으면 안되는, 정말 고도의 정확성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불가능한 작업들입니다.

차가 출고된지 한달 정도 지난 후에 잘 타고 계시는지 여쭤본 후의 답변입니다.

볼때마다 너무 예쁘고 탈때마다 아직 놀라네요.. 너무 잘산거 같아요 타이밍도 좋았고..
인터넷에서 보던 코너에서 모노레일처럼 돌아간다는 말이 무슨말인지 알겠네요 물론 저는 천천히 운행하지만 ㅎㅎ


운전할 때 행복한 기분이 든다면 얼마나 기쁠까요?
우리가 항상 운전을 하지만 행복한 기분이 드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것입니다.
사람의 몸이 기계가 아니기 때문에 좋은 기분과 행복감을 느끼면 스트레스 레벨이 낮아지기 때문에 몸에 좋은 호르몬이 많이 나와 건강이 좋아집니다.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 이걸 줄이는 것이 건강한 삶의 핵심이라는 것을 누구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사람이 살면서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를 자동차를 통해서 줄이거나 해소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의미있는 만남과 매칭이 어디에 있을까요?

10만킬로를 탄 포르쉐로 이렇게 행복할 수 있다면, 그 기회가 TRS를 통해서 가능하다면...
TRS에서는 차를 구입했다고 말하기 보다는 인연을 맺었다고 말하길 좋아합니다.

TRS는 집안의 가족구성원처럼 차가 식구가 되어 가족과 함께하는 순간의 행복감을 공유할 수 있는 그런 소유와 인연을 추구합니다.

미세먼지 없이 깨끗한 날씨가 많은 요즘입니다.
타르가와 함께 2022년도 여름으로 이어지는 문턱에서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라며, 타르가와 함께 이어진 인연이 하시는 창의적인 일에도 좋은 영감이 많이 떠올라 좋은 결과물들을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testkwon@hanmail.net (365일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Boards - 2022 TRS 서비스 종합안내(수퍼패키지 포함, 365일 유선 상담 가능) (teamtestdrive.com)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