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1905.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전차종에 걸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종은 2019년식 GLC63s AMG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2.5만킬로밖에 타지 않은 게다가 제조사 워런티까지 남아 있는 신차급 차종입니다.

TRS수퍼패키지를 통해서 현재 모든 브랜드의 전차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이런 신차급 차종을 의뢰하시는 비율이 점점 증가하는 이유는 아무리 연식이 좋고 주행거리가 짧아도 차는 직접 보고 그 가격에 맞는 컨디션을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근본적인 TRS수퍼패키지의 취지는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이차를 의뢰주신 분께서는 업무용으로 탈 성능이 좋은 SUV에 8기통 그리고 AMG라는 키워드를 전해주셨고, 최종적으로 선택된 GLC63s AMG는 총 3대의 차종을 보고 그중에서 가장 나은 한대를 선택한 그런 경우였습니다.

 

IMG_1906.jpg

보통 M모델들이나 RS 혹은 AMG모델들은 워낙 강력한 엔진과 주행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이스피드를 즐기는 오너들이 많이 찾을 것 같은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물론 맞습니다만 저희에게 고성능 아니 63 AMG와 같은 초고성능 모델을 의뢰하시는 분들 중에서 본인이 스피드를 즐기는 스피드 매니어이신 분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저 그 차가 가지고 있는 능력과 차별성에 대한 매력과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링에 대한 존중, 궁극적으로 힘이 좋으면 운전이 편하고 차를 마음먹은대로 운전할 수 있다는 자신감, 이런 접근이 많습니다.

이번에 의뢰주신 분께서도 사실 이 510마력짜리 초고성능 SUV로 업무를 볼 때 타신다는 말씀을 하셨고, 차에 대한 판단과 관리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TRS에 맡겨주신 경우였습니다.
 

IMG_1914.jpg

고성능 자동차의 가장 큰 유지비는 타이어와 브레이크입니다.
워낙 강력한 토크를 가진 차종이고 더불어 4륜구동이라 타이어의 마모가 일반차들보다는 빠릅니다.
웬만한 정비도 타이어 4본의 가격을 넘는 경우가 드물정도로 차를 구입할 때 타이어의 상태는 차의 가치를 판단할 때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커다란 디스크를 붙잡는 브레이크 패드 역시 비용이 일반 부품들에 비해서는 높습니다.

따라서 주행거리가 몇천 킬로 밖에 타지 않은 차라해도 고성능 모델들은 타이어나 브레이크 등이 사용을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즉 혹사 정도에 따라 교환을 요하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IMG_1915.jpg

준중형 SUV로서 GLC는 사이즈적으로 작지도 크지 않고 운전이 쉽고 경쾌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쿠페 모델은 스포티한 바디 라인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실용성에서 크게 손해보지 않는 경우라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IMG_1916.jpg

IMG_1917.jpg

IMG_1919.jpg

외관에서 유일하게 맘에 안들었던 부분은 운전석 뒷휀더 커버의 상처인데, 이 부분을 제외하고는 내외장 흠잡을데가 없는 상태였습니다.
 

IMG_1921.jpg

알칸타라와 붉은색 시트 벨트는 은근히 큰 차별성을 줍니다. 알칸타라는 미끄럽지 않게 몸을 잘 잡아주는 장점이 있고, 관리를 잘한다면 내구성도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IMG_1923.jpg

AMG 전용 시트는 몸을 잡아주는 기능성이 중요하긴 하지만 볼스터가 타고 내리기에 전혀 불편하지 않은 정도라 시트 날개에 몸을 피해 억지로 타고 내리는 느낌없이 승하차가 가능합니다.
 

IMG_1929.jpg

IMG_3808.jpg

손상된 휠하우스 커버는 정품 신품으로 교체했습니다.
 

IMG_3891.jpg

정비는 엔진오일과 브레이크 오일 그리고 에어컨 필터를 포함한 필터류만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차를 딜러에서 출고하자마자 발생했던 캠포지션 센서의 오류는 차를 오래 세워둬서 일시적으로 발생한 것으로 보고
TRS 메뉴얼에 따라 고성능 차량에 맞는 테스트를 통해 차량의 상태가 완전하다는 것을 확인하고 추가 정비가 필요 없음을 컨펌했습니다.

주행거리가 낮고 워런티가 남아있다고 항상 안심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저희가 진행했던 포르쉐 992 카레라 S 모델중 1만킬로 밖에 타지 않은 신차급 차가 조수석 터빈이 나간 것을 저희가 발견해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아마 워런티가 끝날 때쯤 뭔가 이상을 느끼고 진짜 이유가 밝혀졌을 때는 워런티 무상수리가 아닌 자비로 해결해야하는 그런 상황이 왔을 것입니다.

차라는 것이 모든 부품이 완전하다는 것도 확률적으로 주행거리가 짧고 어릴 수록 혹은 주행거리가 길고 나이가 들수록 이런 요소들간의 상관관계가 있지만 절대적인 것은 아니라는 점을 항상 강조하고 싶습니다.
 

IMG_3892.jpg

G3의 외장 프로그램에 따라 GLC63s AMG의 블랙은 어떻게 보면 공격적으로, 어떻게 보면 강력함을 숨기는 은근히 겸손한 이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IMG_3893.jpg

0->100km/h를 3.8초만에 마칠 정도의 성능이 일상에서 왜 필요한지를 묻지 마시기 바랍니다.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링으로 만들어진 8기통 AMG의 순수 내연기관을 품은 이런 멋진차의 후속 모델은 4기통 터보 엔진과 전기 모터의 조합으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이차와의 하루하루가 역사입니다.
집중을 요하는 업무의 순간 8기통 AMG를 가진 모빌에 올라타 시동을 걸면 들리는 사운드는 하루하루가 내 몸속의 세포를 깨우는 세레모니입니다.
 

IMG_3895.jpg

6피스톤 캘리퍼는 붉은색이라 더욱 강렬하며 모든 것이 과하리만큼 강력하고 견고합니다.
고성능 자동차의 매력은 어느 한곳에서 찾는 것이 아닌 종합적인 결과물속에서 찾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IMG_3896.jpg

IMG_3897.jpg

금방이라도 튕겨 나갈 것 같은 역동성은 항상 전진기어를 넣고 달려나가길 기다리는 야생마의 본성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너무나 다루기 쉽고 때론 온순해 어떤 오른발로 다스리느냐에 따라 하늘과 땅차이의 느낌을 줍니다.
 

IMG_3898.jpg

IMG_3899.jpg

IMG_3900.jpg

IMG_3901.jpg

IMG_3902.jpg

IMG_3903.jpg

IMG_3904.jpg

IMG_3905.jpg

IMG_3906.jpg

IMG_3907.jpg

4리터 트윈터보 엔진은 역사상 마지막 8기통 AMG엔진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IMG_3908.jpg

IMG_3909.jpg

IMG_3911.jpg

IMG_3912.jpg

넓은 부위에 적용된 카본파이버는 고급성과 스포츠성을 동시에 보여줍니다.
 

IMG_3913.jpg

IMG_3914.jpg

IMG_3915.jpg

8기통 AMG와 한공간에서 함께 숨쉬며 움직인다는 것.
정말 멋지지 않나요?
엔진이 숨을 쉬는 그 박자에 운전자는 운전자의 호흡을 합니다.
인간의 호흡과 기계의 호흡이 한공간에서 동시에 일어나는 것이지요.

기계라고 다 같은 기계가 아닙니다.
최고를 만들기 위해 평생을 하나의 목표를 향해 매진하는 최정예 엔지니어들이 한자리에 모여 만든 창조물로서의 초고성능 엔진은 기계의 영역을 뛰어 넘어 예술의 영역에 위치해야한다고 봅니다.

고성능 엔진에게 과함이란 단어와 개념은 없습니다.
과해서 매력이 있는 것이고, 그런 과함을 넘어 때론 폭력적인 파워를 내 오른발 끝으로 다스린다는 매력은 반드시 빨리 달려야 성립되는 것은 아닙니다.

내 사유지에서 독일산 셰퍼드를 한 세마리 거느리면서 산책을 하는 장면을 상상해보시거나 혈통이 좋은 경주마에 타고 있는 자신을 상상해보시면 빠르고 강력한 것을 곁에 두는 든든함이란, 그리고 그것을 획득하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비용에 비해 너무나도 매력적이며, 그것이 자동차이기 때문에 너무나 쉽게 실현될 수 있는 것입니다.

AMG의 특별함을 갖춘 마지막 V8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면 이 차가 주는 가치에 비해 현재 시장 가격은 너무나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GLC63s AMG는 새로운 주인을 보필하는 충성심 큰 애마로서 그 역할을 다할 것이며, 이차를 통해 업무의 피로를 줄이고 긍정의 에너지를 얻는 힐링을 하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TRS에서는 이런 초고성능 차에 대한 무궁무진한 경험과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차를 출고한 이후에도 저희는 출고 때와 동일한 상태를 유지시켜드릴 자신이 있고, 그러한 과정속에서 모든 편의를 제공할 것입니다.

진짜 8기통 AMG의 매력을 통해 회원님의 일상에 큰 활력이 있으시길 바라며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365일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Boards - 2022 TRS 서비스 종합안내(수퍼패키지 포함, 365일 유선 상담 가능) (teamtestdrive.com)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