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1384.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전차종에 걸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올해의 봄은 여름으로 바로 넘어가지 않고 유난히 낮기온이 야외활동하기 좋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기간이 긴 것 같습니다. 그만큼 차를 즐기기에 좋은 계절이고, 이런 날씨에 부흥하기 위해 좋은 컨디션의 차를 만들어 드리는 것에 대해 항상 큰 보람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량은 2016년식 포르쉐 958카이엔 3.0d 모델입니다.
작년 겨울에 신청해주신 회원분께서는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하셨으나 기쁘게도 더 빠르게 구매가 가능하게 된 관계로 저희가 4월 중순에 매입하고 약 7일간의 기간을 거쳐 출고한 차량입니다.

차를 선택하시는 과정속에서 타 브랜드의 SUV를 염두해두셨으나 다른 선택에 대해 열어두셨기 때문에 저희가 차량 선택하는 과정속에서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해드렸고, 아내분과의 협의하는 과정 역시 차분하게 두분의 의사를 타진하신 결과 958 카이엔으로 결정된 케이스입니다.

신형 카이엔이 나온 시점에 2세대 카이엔인 958모델은 아주 매력적인 모델입니다.
디젤 비중이 높다는 것도 선택의 폭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며 고성능 버젼으로 8기통 NA, 6기통 트윈터보 그리고 8기통 트윈터보까지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으며, 8기통 4.2 디젤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물론 많은 매물중에서 우리가 타겟으로 하는 영역을 정하면 그 안에서 엄격한 셀렉션이 이루어지는데, 궁극적으로는 실차를 봐야 정확한 판단이 되기 때문에 이렇게 좋은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매우 신중하고 고도의 관찰력을 요하는 작업입니다.

 

IMG_1396.jpg

이렇게 해서 선택된 흰색 카이엔은 상태가 훌륭했는데, 여러가지 요인이 이차를 선택하게 만든 이유가 되겠지만 위의 저장된 트립 정보는 매우 유용한 정보로서 평균속도 33km/h와 리터당 10km에 육박하는 연비는 주행환경이 매우 좋았음을 의미합니다.
 

IMG_1398.jpg

고사양 옵션들이 장착되어 있는 부분도 차량의 가치를 높이는 부분이었습니다.
통풍시트가 장착되어 있었고, 조절식 서스펜션이 장착된 점으로 승차감과 핸들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IMG_1399.jpg

IMG_1402.jpg

차량의 전체적인 보관상태나 사용환경을 가늠할 수 있는 부분으로 선루프 안쪽을 관찰하는 것은 아주 좋은 참고가 됩니다.
 

IMG_1403.jpg

베이지색 시트와 붉은 시트벨트는 포인트가 있어서 고급스러우면서 스포티한 그런 느낌을 줍니다.
 

IMG_1404.jpg

시트에 미세한 상처들이 있기는 했지만 쉽게 복원되는 정도였고 차를 보는 과정속에서 모든 부분이 상세히 안내되기 때문에 회원분께서는 차량의 상태를 원거리에서 그대로 보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통 인터넷에 올라온 매물 사진들은 좋은 사진만을 골라서 찍지만 저희는 반대로 좋지 않은 부분만 골라서 찍습니다. 그만큼 인터넷에서 보는 매물 사진들은 왜곡이 심합니다.
 

IMG_1405.jpg

뒷좌석 전용 에어컨도 이 차의 매력중 하나였습니다.
 

IMG_1408.jpg

IMG_1409.jpg

미쉐린 타이어는 아직 상태가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IMG_1410.jpg

IMG_1419.jpg

단지 안에 비치된 점검장에서 차를 띄워 차의 구매 확신을 높이기 위한 점검을 했습니다.
 

IMG_1420.jpg

IMG_1421.jpg

트랜스퍼케이스가 너무 깨끗했습니다.
 

IMG_1422.jpg

하체도 8만킬로 정도를 달린 차로 보여지지 않을 정도로 부싱상태들이 좋았습니다.
앞서도 언급했지만 차에 남아있는 주행데이터는 주행환경을 예측할 수 있고 이는 차량의 마모도나 전체적인 상태와 매칭이 되는 부분입니다.
 

IMG_1424.jpg

후륜 디퍼런셜도 상태가 너무 좋았습니다.
 

IMG_1425.jpg

쇽업소버의 상태도 물론 좋았구요.
 

IMG_1470.jpg

이렇게 매입이 된 카이엔은 TRS로 입고되어 남은 과정들을 다양한 방면에서 점검과 작업 그리고 심도있는 테스트 주행을 거치게 됩니다.
 

IMG_1500 (3).jpg

정비는 누유 누수 전혀 없었고, 그런 조짐도 없어서 현재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정비만을 진행했습니다.
모든 오일류와 필터류를 교환하는 것으로 충분했습니다.
 

IMG_1500 (4).jpg

예방정비와 현상태에 필요한 정비의 경계를 정하는 것은 다양한 시나리오가 나옵니다.
부품들의 수명을 충분히 사용할 것인가 선제적으로 교체를 할 것인가에 대한 정답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그런 부분에 대해 경험을 토대로 상세한 설명을 하느냐 하지 않느냐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IMG_1500 (5).jpg

TRS에서 한분한분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은 각 사항별로 반드시 전달이 되어야하는 내용을 말씀드리고 그 부분에 대해 혼돈하지 않고 편하게 결정을 도와드리는 부분에서 위력을 발휘한다고 생각합니다.
 

IMG_1500 (8).jpg

IMG_1500 (9).jpg

IMG_1600 (3).jpg

실내의 아쉬운 부분도 감쪽같이 복원해드렸습니다.
 

IMG_1600 (4).jpg

IMG_1600 (9).jpg

베이지 시트이기 때문에 마찰이 심한 부분에 마모가 있을 수 밖애 없지만 내구력이 받쳐주는 복원을 통해 신차 느낌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IMG_1600 (10).jpg

IMG_1600 (13).jpg

IMG_1600 (14).jpg

IMG_1600 (15).jpg

IMG_1600 (16).jpg

IMG_1600 (21).jpg

IMG_1600 (22).jpg

IMG_1700 (1).jpg

이제 G3의 내외장 작업을 통해 그동안 오염되었던 구석구석을 깨끗이하고 새 가족이 되기 위한 꽃단장을 하게 됩니다.
 

IMG_1700 (2).jpg

검증된 재료와 실내 가죽에 친화적이면서도 세척력이 큰 재료 그리고 정성스런 작업이 어우러져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장합니다.
 

IMG_1700 (3).jpg

IMG_1710 (1).jpg

전면 유리의 유막제거와 발수코팅도 진행했습니다.
아무래도 차를 오래 운용하다보면 유리에 기름기가 끼기 마련입니다. 우천시 시야확보는 안전운전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만큼 이런 기회에 깔끔하게 하는 것을 저희는 항상 권장드립니다.
 

IMG_1710 (2).jpg

외장 폴리싱 작업도 차의 컨디션을 크게 올리는 부분입니다.
저희가 다양한 연식과 주행거리의 차량들을 다루지만 수퍼패키지로 출고될 때에는 모두 거의 새차 느낌을 내면서 출고됩니다.
그만큼 합리적인 금액대에 고품질 작업을 제공하며, 긴 AS기간을 통해 불편하신 부분은 언제든 재작업을 해드릴만큼 책임감 있게 하나하나의 작업을 완성시킵니다.
 

IMG_1741.jpg

튜닝 잠재력에 대한 기대에 SKN ECU튜닝도 의뢰하셔서 저희가 순정 262마력 엔진을 300마력으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토크도 6.5kg이 상승해서 주행의 능력은 물론 운전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무게가 나가는 카이엔을 사뿐하게 움직이게 만드는 마술과도 같은 튜닝이며, 매우 안정적이며 차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는 차원에서 저희는 가능하면 모든 차량에 SKN ECU튜닝을 권장합니다.
 

IMG_1745.jpg

IMG_1972.jpg

IMG_1974.jpg

이렇게 완성시킨 카이엔의 모습입니다.
글라스틴트 선팅으로 기존 영업사원표 선팅도 벗겨버렸고, 여름을 대비해 자외선 차단이나 열차단 능력에서 기존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기능성을 확보했습니다.
 

IMG_1975.jpg

IMG_1976.jpg

IMG_1977.jpg

IMG_1978.jpg

IMG_1979.jpg

IMG_1980.jpg

IMG_1981.jpg

IMG_1982.jpg

IMG_1983.jpg

IMG_1984.jpg

IMG_1985.jpg

IMG_1986.jpg

IMG_1987.jpg

IMG_1988.jpg

IMG_1989.jpg

IMG_1990.jpg

IMG_1991.jpg

IMG_1992.jpg

IMG_1993.jpg

IMG_1994.jpg

IMG_1996.jpg

IMG_1998.jpg

IMG_1999.jpg

IMG_2001.jpg

IMG_2004.jpg

자동차 변속기 연구원이신 회분분께서는 현기차의 변속기 개발에 관여하시는 엔지니어로서 차에 대해서는 남다른 지식과 경험이 있으시지만 저희에게 가족의 소중한 차량을 맡겨주셔서 저희 모두 정말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총예산 5000만원에 맞춰서 완성시킨 포르쉐 카이엔, 포르쉐에서 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세팅 기술로 완성된 서스펜션 세팅과 주행능력, 그리고 고품질의 인테리어 등 지금 958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합리적이면서도 신형 카이엔에 결코 밀리지 않는 주행능력까지 팔방미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중요한 것은 명차 레벨에 있는 차를 평가하고 차에게도 제2의 인생을, 또 한 가족에게는 가족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최상의 모빌을 만드는 작업은 실체 없는 마케팅과 홍보로 결코 이룰 수 없는 것들입니다.

차가 100대가 있다면 100대를 대하고 평가하는 방법이 100가지 임을 의미합니다.
정형화된 평가툴로 차량을 평가하는 것은 그 차의 실체를 알아내는데 위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더불어 신차때 어떠했다는 점에 대한 이해가 없이 중고차를 평가한다는 것은 평가의 완성도를 이룰 수 없음을 뜻합니다.
차량이 가진 특성이 가지각색이고 주행의 특성이 모두 다른데 그 중에서도 고성능 모델에 대한 이해는 단순히 차를 몇번 타본 경험으로 이루어질 수는 없습니다.

같은 모델은 수백번 타봐도 새로운 것이 테스트의 영역이라는 차원에서 섬세한 부분을 파악하고 어떤 상태라는 점을 자신있게 말해주고 거기에서 어떤 방향으로 복원할 것인지에 대해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 것은 차량이 가진 상태의 본질을 꿰뚫고 나누게 되는 대화이기 때문에 차에 대한 지식이 없으신 분들이라해도 저희와 대화를 통해 안심하시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 최고의 차를 다루는 입장에서 남다른 경험과 노하우는 20년 이상 끈질기게 해온 테스트 주행과 쌓여있는 데이터들과 어우러져 흉내낼 수 없는 수준이라고 자부합니다.
 
기계적인 완성도가 정점을 찍었을 때의 차량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접근이 가능하다는 점은 큰 메리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 포르쉐의 경우 감가상각이 크지 않고 잘 만들어 놓으면 신차 못지 않은 만족도를 주는 보증수표 같은 모델입니다.

차량은 구매와 관리 그리고 출고로 끝이 아닌 그 이후의 관리로 연결되는 연속성이 있어야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TRS에서는 이렇게 저희와 인연을 맺으신 분들이 원하시는 관리를 빠르고 수월하게 해드릴 수 있도록 빠른 응대를 해드리고 충분한 설명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가 정말 자주 접한 모델이지만 한대한대 모두 각각의 스토리가 있다보니 모든 차에 애착이 갈 수 밖에 없고 잘 달려준다는 소식은 언제 들어도 기쁜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연락드렸더니 카이엔도 이정도인데 911은 어떨지? 에어서스펜션은 어떨지? PDK는 어떨지? 이런 궁금증이 생긴다고 하셨습니다.
그만큼 현재의 카이엔에 만족하시기 때문에 도대체 그 위 영역에 있는 것은 무얼까? 하는 자연스런 호기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차와의 인연이 포르쉐의 매력에 빠지시게 되었다는 고백 역시 저희에게는 기쁜 피드백으로 여기겠습니다.
저희에게 소중한 가족의 차량을 맡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365일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Boards - 2023년도 TRS 서비스 종합안내(수퍼패키지 포함, 365일 유선상담 가능) (teamtestdrive.com)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