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자동차의 제조사인 후지중공업이 글로벌 브랜드 표어 ‘컨피던스 인 모션(Confidence in Motion)’을 새롭게 발표했다. 

컨피던스 인 모션(Confidence in Motion)에서 '컨피던스(Confidence)'는 스바루만의 엔지니어링 우수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주행에 대한 즐거움과 안전을 제공함으로써 쌓게 되는 신뢰 관계를 나타낸다. 또 “인 모션(in Motion)'은 적극적으로 시대의 움직임을 파악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혁신을 계속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나타낸다. 

새로 발표한 브랜드 표어는 스바루의 브랜드 이미지 및 기술력 향상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변경됐다. 또한 스바루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스바루 자동차의 유니크 하면서도 만족스러운 주행 경험을 널리 알려 고객의 삶까지 풍요롭게 만드는 자동차 브랜드로서 발전하는데 브랜드 표어를 활용할 계획이다. 

스바루는 그 동안 자동차가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주행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존재이며, 이를 위해 기반이 되어야 하는 가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안전성'이라고 주장해 왔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가치를 기본으로 다양해지고 있는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후지중공업은 향후 스바루의 모든 사업활동에 핵심 가치로 새 브랜드 표어를 사용할 예정이며, 그 첫 번째 단계로 새로운 브랜드 표어를 구현한 컨셉카를 2010 LA 모터쇼에서 새롭게 선보인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