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항구동에 메르세데스-벤츠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포항 전시장은 2개층, 총 면적 270㎡(연건평 80여평) 규모이며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전시장과 상담실 및 고객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포항 전시장 맞은 편에 위치한 포항 서비스센터는 2개 층, 총 면적147㎡ (연건평 50여평) 규모이며 차량 점검 및 일반 수리가 가능한 경정비 서비스센터다. 2개의 최신 워크베이와 첨단 정비 시설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은 각종 차량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2011년 1월 31일(월)까지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포항을 비롯한 경상북도 지역 고객들에게 다양한 신차 정보 제공은 물론 차량 구매에서 AS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 서울, 경기, 인천, 대전, 전주, 광주, 대구, 부산, 마산, 포항 등 전국에 19개의 공식 전시장과 22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및 1개의 익스프레스서비스(ExpressService)를 갖추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