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며칠전에 테드 사이트가 조금 바뀐 이후로, 집에서 버벅거립니다.
집 컴퓨터 사양이 조금 안좋기는 하지만, 회사에서 하면 그래도 잘 되는데 말이죠...
혹시 다른 회원님들은 못 느끼셨나요??
이 페이지 전체에서 플래시는 378kb로 전체 용량인 1.2MB에 비해서 비중이 아주 높다고는 할 수 없지만, CPU 점유율은 2.1GHz 듀얼코어에서도 2~30% 를 넘나들 정도로 부담이 크네요.
박기철님의 방법도 있고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만... 어느쪽이든 권영주님이 좋아하실 내용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모든 배너가 상시로 뜨는 것보단 핵심적인 영역에서 번갈아가며 뜨는 것이 주목도도 높고 광고효과도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조금은 다른, 아니면 제 컴만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본 싸이트의 페이지를 열때마다 화면이 6~8번정도 깜빡이더군요..
저는 IE8 로 이용중이었는데, 언제적부턴가 테드만 열면 한 10초간 IE 가 먹통이 됩니다. 항상 구글 배너 프로세싱이 밑에 작업 표시줄에 뜰때 정지하는데, 이 때문에 firefox 깔았습니다.
하지만 *왠지* 윈도우를 다시 깔면 이 문제는 없어질 거라는 확신이 99% 있군요.
구글 크롬으로 들어오면 테드는 스트레스 없이 잘 돌아 갑니다. 처음 나온 크롬보다는 많이 좋아 져서 요즘은 크롬으로 써핑하고 IE 로는 결제만 하고 있습니다.










제 경우 우측의 광고 배너가 뜨지 않도록 '플래시'를 차단시켜 놓으니 페이지 로딩 속도가 좀 빨라지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