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여행 후 오늘 귀국했습니다. 사진들을 2천장 가까이 찍은 것 같은데 그 중 길에서 찍은 사진들 몇 장만 jpg로 변환했습니다. 제가 사진 보정하는 법을 가까운 시일내 습득해 다른 사진들도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번 여행을 위해서 DSLR 카메라를 처음 샀을 정도로 카메라를 잘 못 다룹니다.)


아래는 F1이 열리는 모나코의 도로 서킷의 첫번째 코너입니다. 저도 BMW 1 시리즈로 두 lap을 돌았습니다.


모나코 터널 모습


스위스의 Andermatt(해발 1447m)이라는 마을에서 찍어봤습니다. 알프스의 Furka Pass와 Susten Pass를 포함해 알프스 산맥을 통과하는 몇 개의 길들이 만나는 곳입니다.


Furka Pass(해발 2436m)로 가는 길


아래 은색 메르세데스 C 클래스를 밀라노에서 렌트해 스위스로 갔다가 Stelvio Pass를 통해 귀환해 베니스에서 반납했습니다. 디젤이라 해발 2700미터 고개를 넘는데 연료게이지 눈금 하나 떨어지더군요.


Furka Pass에서 내려가며 본 모습. 멀리 Susten Pass로 올라가는 길이 보입니다.


Furka Pass에서 내려온 후 올려다본 모습


Susten Pass(해발 2264m)로 가는 길



스위스-이탈리아 국경을 넘어 Stelvio Pass(해발 2757m)로 가는 길. 만년설이 보입니다.


올라온 길을 Stelvio Pass에서 내려다 본 모습


Stelvio Pass 정상에 있던 페라리 두 대 중 하나. 네덜란드 오너들인데 430에 문제가 있어서 부근에서 유명한 페라리 미케닉(빨간 셔츠입은 할아버지)을 불렀다고 합니다. 430에 엔진오일이 조금 많이 들어가 문제가 생겼다고 하네요. 모자쓴 이가 430 오너이고 설명을 듣는 이는 FF의 주인입니다.


페라리 FF. 배경은 이탈리아쪽으로 내려가는 길.


Stelvio Pass에서 이탈리아 베로나를 향해 내려가는 도중에 한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