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텍에서 주최한 젠쿱 드리프트 시연회에 다녀왔습니다.
rd-tech.co.kr
일본에서 기자 몇분과 드리프트 사무라이(D1 출전하는 제법 잘 하는 선수임)도 오고
국내 많은 관계자(?) 분도 오셨더군요.

RD텍에서 테스트 및 개발을 한 DG-5 서스펜션과 순정과의 비교시승이었습니다.
순정은 현대 모비스에서 개발/제작/납품하고 DG-5는 일본에 본사가 있는데 젠쿱의 DG-5 서스 개발은
본사와 같이  RD텍에서 테스트하고 개발했습니다.



차량은 터보 D모델로 올 순정에 맵핑+흡배기+DG-5 서스만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타보니 상당히 괜찮더군요 ^^ 

시승하신 분들의 의견을 청취해보면 순정은 역시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기존 현대 서스펜션에 비해
상당히 발전한 모습을 보여준다는 평이었고, DG-5는 좀더 스포츠 주행에 적합한 안정감을 제공한다는 평이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말입니다. -_-a)







... 참 여유롭게 운전을 하더군요. ^^;; 머리에 쓴 가짜머리도 고쳐쓰며 한손으로 핸들 휙휙...
역시 프로는 프로인가봅니다 ^^ 상당히 밝고 싹싹하며 쇼맨쉽이 있어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나중에 자세한 기사와 동영상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취재간 사람들 중 저희만 인캠을 설치하더군요 ^^a)




ps. 그나저나 파란 모비스 조끼입고 빨간 장갑끼고 빽통 들고있던게 저입니다.
  드라이빙 장갑이 눈에 너무 튀어서 다들 수근수근.... 나중엔 쪽팔려서 벗고 시승했습니다.
  (손에 땀이 많을 뿐이고! 너무 추웠을 뿐이고! 근데 다른 장갑은 없고! ㅠ_ㅠ) 

  주행하면서 RD텍사장님과 대화하랴 젠쿱에 적응하랴... 조금 아쉬웠습니다.
  RD텍 박경준 사장님은 왠지 선한 분위기에 조용조용하시지만 포스가 함께하는 듯한 느낌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