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s
결국 K7을 계약했습니다. 스노우화이트펄 VG350 노블레스 프리미엄에 네비게이션 업글입니다. 썬루프는 싫어하므로 삭제했습니다.
얼마전에 아내가 임신했습니다. 만혼인데다가, 결혼 6년동안 1회 유산을 겪으면서 우여곡절끝에 가진 첫 아이입니다. 그래서, 애 나오면 차를 업글 못할 것 같아서 질렀습니다. 제 F24S는 요즘은 당연한 한 두가지 아무것도 아닌 옵션이 빠져서, 이리저리 고민했지요. 결정타는 유아용 카시트 고정장치입니다. K5로 갈까 생각을 해 봤는데, 눈에는 K7이 밟히고, K9은 언제 나올지 모르고, K5를 구매하면 계속 자동차를 업글하게 될 것 같아 아직 중고차값이 여유가 있을 때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K7이 출시된지 꽤 되어서, 초기에 발견된 자잘한 문제는 다 잡은 것 같습니다. 어제 신문에 난 리콜이 거의 마지막 에러 수정인 것 같습니다. 내년되면 서스펜션을 무르게 세팅할 지도 몰라서 올해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뜻하지 않게 여러가지 사정으로 기아차에서 구매를 자주하다보니, 조건이 좋군요. 첫아이 할인도 있는 등 이리저리 꽤나 할인 받았고, 더 받을 여지도 있습니다. 일단 6월 생산분이 있으면 100만원을 빼주던데, 어찌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전시차를 사면 여기서 10만원 더 빼준다네요.
가장 아쉬운 것은 이제 제 카라이프에서수동은 글렀다는 느낌입니다. 살다가 노벨상이라도 받으면 그 상금으로 포르쉐를 살 수도 있겠지만, 요원한 일이고... 로또나 꾸준히?
차 나오면 글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서울 당일치기 왕복 출장이네요.

차를 좋아하는 아빠들의 공통적인 고민들인거 같습니다.
신차구입 축하드리고, 아이 가지신건 정말 몇 배로 축하드립니다^^
(전시차 구입은 비추입니다. 작은 아버님이 모하비 전시차 구매하신걸 후회하고 계십니다.)

축하드립니다.^^
요즘 나오는 기아차들 K5, K7은 화이트계열이 예쁘더라고요...
차를 좋아하는 아빠로서, 특히 카시트 고정 장치는 많이 부럽습니다.

여러가지 경사가 겹치셨네요 ^^; 축하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전에 댓글에서도 말씀을 드렸지만... 현존하는 모든 전륜형 준대형차 중 개인적으로 K7 디자인이 가장 좋게 느껴집니다. 부럽네요 ㅎㅎ...

모든 소식이 다 축하드릴 내용이네요... ^^
새로이 만날 아가와 차 모두 건강하게 잘 커(?)나가길 바라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전에 차량을 두고 고민하신것 같았었는데... 참고로 K7 실내 도어에 있는 무드등에 문제가 좀 있다고 합니다..
배선이 녹아서 타버리는.... 참고하시고 혹시나 차에서 이상한 냄새 나면 바로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