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파츠 개발하시는 분들께 제안드리고 싶은데요..

 

운전 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제네시스 쿠페의 운전석 사이드미러가 좌코너 시에 CP 쪽을 너무 많이 가립니다.

도시고속로 진출입시 램프를 돌아가다 보면, 좌코너 시에는 안쪽 콘크리트 가드레일이 보이질 않아 좌우로 기웃거리며 코너링을 하게 되는데요.  일반 운전자의 경우는 대충 라인을 타도 개의치 않겠지만, 스포츠 운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늘~ 정확한 라인을 그리려하는 습성때문에, 인코너쪽 라인이 잘 보이는게 좋습니다.

 

페라리 348GTB 를 보면, 스포츠 미러가 달려있습니다.

운전석 사이드미러가 작고 날렵하게 생겨 약간 윗쪽에 장착되어 있지요.  M3 스포츠미러가 굳이 필요할까 했는데, 젠쿱을 타다보니 그 필요성이 절실합니다.  일반 승용차의 경우는 그다지 효율성이 없겠지만, 스포츠카라면 당연히 신경썼어야 하는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메이커나 모비스 같은데서 만들어주면 더욱 좋을것도 같네요.

 

운전석쪽은 접이식이 아니여도 괜찮습니다.  주차할때 좌측은 대부분 여유공간을 확보하기 때문이죠.  틸팅도 창문열고 손으로 조정하기 어렵지않아서 복잡하지 않게 만들 수 있을거 같은데요.. 냠.

 

 

아래 그림처럼 램프나 코너에서 안쪽 CP 를 지나치게 넓게 가립니다.

 

SAM_0503.JPG

 

 

조금 작게 만들고, 연결부위를 슬림하게만 해줘도 시야가 상당히 확보되지요.

페라리처럼 약간 윗쪽에 장착할 수 있으면 금상첨화입니다.ㅋ

 

SAM_0505.JPG

 

 

장착 위치는 그대로 해도,  크기만 작아지거나 라운드형태가 되면 한결 코너링이 안전하고 용이해집니다.

 

SAM_0507.JPG

 

 

판매량이 엄청 많진 않겠지만, 적어도 서킷이나 와인딩 즐기는 매니아들은 너도나도 구입하려 할겁니다.

가격만 맞으면요. (약 15만원 이내)  실제 활용도가 높을 뿐 만 아니라,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기는 오너로서 자존심도 살려줄거 같은데요..?  조수석쪽은 시야각 상, 기존 사이드미러가  전혀 문제 없습니다.

 

혹시 파츠 개발하시는 분 중, 제작 가능하다면 한번 시도해보심 좋겠습니다.

장사 잘되시면, 저는 하나 공짜로 달아주시고.. ㅋㅋ

 

 

 

깜장독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