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0895.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전차종에 걸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량은 2020년식 제네시스 G70 2.0T 4륜구동입니다.
이번에 의뢰해주신 김도균회원님께서는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출퇴근용 벨로스터 N 수동, 아내분의 마칸 터보, 소장을 목적으로 E60 M5, 벨로스터N의 출퇴근 대체용으로 E46 M3수동에 이어 이번에는 장인어르신의 새로운 발이 되어줄 차량을 저희에게 의뢰해주셨습니다.
 

IMG_0897.jpg

90년대 후반 XG그랜져를 출고때부터 지금까지 운행해오신 78세 장인어르신께서는 중고차에 대한 불신과 구입의 번거로움 등의 이유로 사위에게 신차를 알아봐달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 수퍼패키지 서비스를 통해 이미 4대나 차를 구입하신 회원님께서는 장인어르신을 설득하여 저희가 이번에 새로운 임무로 사위의 사랑과 효도의 마음을 담은 차량을 만들어 드린 경우입니다.
 

IMG_0898.jpg

2020년식 2만킬로도 타지 않은 G70 4륜구동형 모델은 브라운 내장재를 가지고 있으며 웬만한 운전자 보조장비를 다 갖추고 있었습니다.
실내에 타고내릴 때 상처가 나지 말라고 붙여놓은 도어트림 보호재 등등이 조금 거슬리기는 했지만 제거하면 되는 분이라 차의 전체적인 상태를 감안하면 2000만원 후반대에 매입할 수 있었던 것은 저희가 그만큼 부지런히 차량을 전방위적으로 찾는 노력을 하기 때문에 이런 보석같은 차량을 좋은 조건에 매입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IMG_0899.jpg

IMG_0900.jpg

사위분이신 회원님을 통해서 필요한 소통을 원활하게 진행하고 일사천리로 차량을 매입해 왔습니다.
저희가 모든 과정을 대행하기 때문에 매입되는 과정에서 위험부담은 제로로 낮추고 편리성은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은 아주 편리하면서도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IMG_0901.jpg

IMG_0911.jpg

IMG_0915.jpg

IMG_0916.jpg

IMG_1400 (1).jpg

1.9만킬로를 달린 G70은 늘 그러하듯 정밀한 테스트 주행을 거쳐 완전한 주행질감을 확인했고, 보증보험뿐 아니라 제조사 워런티가 살아 있는 경우 보증수리 역시 저희가 차를 가지고 있는 동안 모두 대행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차를 받으시는 분께서는 저희가 진행하는 모든 상황을 카톡과 유선통화를 통해 지금 어떤 작업중인지를 항상 업데이트 받으시게 됩니다.
 

IMG_1400 (2).jpg

주행거리를 감안하면 엔진오일과 필터류만 교환하면 별다른 정비는 요하지 않는 그런 상태였습니다.
 

IMG_1500 (1).jpg

IMG_1500 (2).jpg

신차급 차량이면 판단이 쉬울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실제로는 신차급이라하더라도 주행거리가 높은 차량을 보는 잣대와 비교해 긴장감을 늦출수는 없습니다.

보통 중고차 성능검사에서 판금에 대한 부분은 미세판금인 경우 그냥 넘어가주는 경우가 많아 직접 육안으로 차체의 면이 반듯한지를 확인해야하는데 이것이 차량의 색상이나 차종에 따라 매우 난해한 경우가 있습니다.

때문에 혹시 교환이 있는 경우나 판금이 있거나 없거나 외관의 반듯한 부분을 자세하게 점검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은 물론 실내의 냄새나 이상한 향, 향수, 방향제 등이 내장 카페트를 오염시킨 경우 등 주행거리와 관계없이 결격이 있는 경우가 제법 많습니다.
 

IMG_1500 (3).jpg

그래서 저희가 심지어 인증중고차를 보러 갔을 때도 차를 구입해오는 경우는 절반도 되지 않을 정도로 광고로는 수백가지를 점검한 것 처럼되어 있지만 해당 가격에 메리트가 있다 없다의 기준으로 보면 결격인 경우도 의외로 많다는 현실이 존재합니다.
 

IMG_1500 (4).jpg

IMG_1501 (2).jpg

G3에서 실내크리닝과 광택 폴리싱 그리고 유리막까지 진행했고, 전면유리와 1열 유리까지 유막 제거 및 발수코팅을 하여 야간 우천시에도 시야가 아주 깨끗하게 만들어드렸습니다.
 

IMG_1501 (3).jpg

IMG_1501 (4).jpg

IMG_1501 (5).jpg

IMG_1501 (6).jpg

이정도면 신차 수준에 98%근접한 상태인데, 총 비용을 생각하면 신차구입하시는 대략 60%수준에 신차와 다름이 없는 차를 얻으신 경우인데다가 저희가 항상 실시간으로 차량에 문제가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실 때 응대가 가능하니 신차를 구입하는 것에 비해 모든면에서 큰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IMG_1501 (8).jpg

신차를 구입하셨다해도 문제가 생기면 예약도 원활하지 않고 기다려야하는데다가 심지어 전화통화도 잘 안되는 수입차 AS센터의 현실은 주말이나 일과시간이 지나면 차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어떻게 할 방법이 없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하지만 TRS는 수퍼패키지로 구매한 차량들에 대해서는 365일 24시간 핫라인으로 모든 긴급한 상황을 응대해드립니다.
 

IMG_1501 (9).jpg

IMG_1510.jpg

출고를 위해 TRS를 찾아주신 78세 어르신께서는 매우 정정하셨습니다.

XG그랜져를 30만넘게 운행해오셨다가 거의 28년만에 신차급 제네시스 G70을 운전하시는 감각은 분명 처음에 어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주의하셔야할 내용들을 출고전 차량의 조작방법에 대해 약 30분간 설명들 드렸고, 연습도 시켜드려 안전하게 귀가하실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IMG_1550.jpg

저녁 10시 넘어서 출고여서 안전하게 도착하시면 연락까지 주세요 말씀드리고 귀한 만남을 마쳤습니다.
다음날 의뢰주신 회원님께 연락이 왔습니다.

"장인어르신께서 차가 너무 좋아서 댁으로 바로 안가시고 한시간반 넘게 강변북로로 드라이브를 하시다가 아주 늦게 귀가하셨다네요 ㅎㅎㅎ"
"아 그러셨군요, 차를 맘에 들어하셔서 정말 기쁩니다."

저희가 고성능차, 가족용 패밀리 세단이나 SUV 혹은 사업용 차량 등 다양한 차들을 만들지만 결국은 차를 완성시키는 노하우의 본질은 같습니다.

차를 대하는 자세와 이차를 의뢰주신 분께서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간파하고 원하시는 부분을 충족시켜드리는 고민의 깊이가 있어야하고, 다양한 차종에 대한 경험을 토대로 차량의 상태를 있는 그대로 진단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저희는 신차건 중고차이건 차량을 관리하는 단계는 결국은 연속성의 개념으로 접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차는 결국 손을 볼 일이 발생하며 그 단계에서 얼마나 원활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처리가 가능한지는 우리가 자동차를 소유하고 운행하면서 우리 곁에 매우 가까이 존재하는 현실 그 자체입니다.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이 운행하시면서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바로바로 응대해줄 수 있는 핫라인이 있다는 점은 아주 큰 혜택이라고 생각하며, 이는 안전과 매우 밀접한 연관이 있기 때문에 더욱 더 그러합니다.

가족만큼 소중한 존재는 없습니다.
이렇게 가족이 타는 차를 만드는 과정은 그저 상태 좋은 중고차 구입을 도와드리거나 권해드리는 단순한 접근으로 결코 충족될 수 없는 신중함과 시스템을 저희 같은 업체가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지원해드릴 수 있어야 합니다.

저희에게 5번째 차를 의뢰주신 분의 TRS에 대한 신뢰는 다른 대안은 고려할 필요가 없었을 것이라 감히 자부합니다.
모두 색깔이 다른 5대의 차량을 저희는 최선을 다해 가장 빠르고 신속하며 만족스런 차량상태를 최대한 적은 비용에 완성시켜드렸습니다.

언급한 차량들 모두 일반적인 접근 방법으로 판단하는 것이 여간 어려운 것들이 아니지요.

어르신께서 80세를 넘어 90세가 되셔도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하실 수 있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부모님을 생각하는 자식의 마음이 이보다 더 크고 아름다울 수는 없습니다.
그 마음을 너무도 잘 알기에 저희 부모님 차를 만들어 드리는 심정으로 완성시켜드렸고, 회원님께서 노 부부께서 G70으로 여행을 다녀오신 피드백도 주시고 해서 이런 소식을 들을 때마다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우연히 운으로 되는 것은 없습니다.
저희는 저희대로, 차를 의뢰주신 회원님은 회원님대로 효도할 자격 그리고 믿고 타실 수 있는 차를 만들어드릴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르신 댁내 무한한 평안과 함께 만수무강하시길 다시한번 기도드립니다.
5번째 차량도 저희를 믿고 맡겨주신 김도균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365일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Boards - 2023년도 TRS 서비스 종합안내(수퍼패키지 포함, 365일 유선상담 가능) (teamtestdrive.com)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