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s
이번에 새로 구입한 블루투스입니다. (iqua 603)
제가 블루투스를 벌써 만 5년째 사용하고 있다보니 핸드폰은 5년된 썩은 놈을 사용합니다만 최신 블루투스에는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iqua라는 핀란드 제품인데, 태양열은 물론 형광등 아래에서도 충전이 되기 때문에 배터리를 무진장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입후 충전하고 나서 2주 동안 사용하고 있는데, 이틀전 잠깐 5분 정도 충전한 것을 제외하고는 계속 충전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야외에서는 귀에 걸고 있는 동안 계속 충전이 되기 때문에 충전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일할 때 밝은 실내에 그냥 놓아두는 것으로도 충전이 됩니다.
통화품질이나 패어링등의 기초 품질도 아주 훌륭합니다.
밖에다가 차를 주차시켜놓을 때 위의 사진처럼 그냥 놔두어도 충전이 됩니다. 아주 적은 전력으로 작동되는 장비입니다만 충전기에 의존하지 않아도되니 환경친화적이라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요즘 너무나 잘 달려주고 있는 RS2는 눈길에서 엄청난 만족도를 주고 있습니다.
ESP나 트랙션 컨트롤 없는 3채널 ABS가 전부이지만 폭설 이후 3일 동안 아무런 어려움없이 자연스럽게 잘 달리고 있습니다.
출동은 꿈도 꾸지 못하고 있는 E34 M5는 그야말로 눈이 오니 찌그러져있는 상황입니다.
후륜구동이 주행이 완전 불가능한 상황은 아닙니다만 버벅거리면서 운전하고 싶은 욕망이 전혀 없습니다.
요즘이야말로 콰트로 본전뽑는 시즌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testkwon-

와.. 저도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요즘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니.. 크기도 그렇고 차안에서 전화받기가 영~~ 거시기 하네요..

지난번에 공구한 Jabra 쓰고 있는데 이게 배터리가 얼마 안가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참 귀찮았는데.. 이 제품 완전 지름신 강림이네요

Plantronics Voyager 855 쓰고 있었는데 후배가 차져 선을
의자로 뭉개서 끓어놨네요. 임시로 꽁꽁 싸매놓긴 했지만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겠어서 차져만 어디서 구해볼까 했는데
요즘 전보다 귓구멍이 커진건지 헐겁다는 생각에
찾아볼까해서 블루투스 헤드셋 찾던도중에 많은 도움이 될꺼 같습니다.
태양광충전이 제일 탐나는 기능이네요. 와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