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4889.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전차종에 걸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이번에 의뢰주신 회원분께서는 전라남도 광양에 거주하고 계신 회원분이십니다.
대학시절 경기도 모 튜닝샾에 2달 정도 현장실습을 하실 때 teat testdrive스티커를 보시고 회원가입을 하신 것이 16년전의 일이라고 하셨습니다.

고속도로 주행이 많고 충청도까지 운행이 잦아 그동안 F10 520d를 신차출고하신 이후 19만킬로까지 사용하시다가 장기적으로 좀 더 쉽게 운용할 수 있는 차량으로 의뢰룰 주셨고, 몇가지 옵션과 색상에 대한 선호를 언급해주셨습니다.

저희는 요즘 차를 구하러 다닐 때 생각이 보물 찾으러 다니는 그런 기분입니다.
흙속의 진주라는 말은 그 진주의 가치를 잘 아는 사람만이 획득할 수 있고, 여기저기 차들이 많지만 그중에서 좋은 차는 드물며, 저희는 이런 차원에서 말이 없는 차가 어떤 히스토리를 가지고 그동안 지내왔는지를 파악하고 그중 최고의 차를 선택해서 소중한 가족용차로 만들어 드리는 작업에 굉장한 보람을 느낍니다.

 

IMG_4890.jpg

저희가 선택한 차는 2018년식 IG 그랜져 2.4입니다.
IG 그랜져가 19년식부터 페이스리프트가 되어 모양이 바뀌고 4기통 엔진이 2.5리터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페이스리프트 되기 이전 모델들은 여러가지 메리트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2.4리터로는 마지막 엔진인 세타2 엔진은 개선을 거듭해 내구성이나 완성도가 좋아졌습니다.
최신기술이 많이 들어간 최신형 엔진보다는 검증이 된 구형 엔진이 장거리를 많이 타시는 분께는 더 유익한 경우가 많습니다.
 

IMG_4893.jpg

용도이력이 없는 깨끗한 이력의 쥐색 IG 2.4 몇 대 중 실제로 저희가 봤을 때 가장 좋다고 생각한 차종으로 안내를 드렸고, 어라운드뷰와 통풍시트 그리고 19인치 휠이 장착된 익스클루시브 모델입니다.
 

IMG_4912.jpg

A필러는 저희가 차를 보자마자 살피는 부분입니다. 차에서 흡연을 한 차들은 이 부분이 담배빵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 않는다 해도 차에 있는 담배냄새는 저희가 귀신같이 찾아내고 담배냄새가 특히 많이 배이는 곳은 직접 코를 대고 냄새를 맡아서 확인합니다.

담배냄새가 많이 나는 차일 수록 딜러들이 강한 방향제를 차에 두어 담배냄새를 감추는 경우가 많은데 때문에 저희는 차에 강한 방향제가 놓여져 있는 경우 좀 더 의심의 자세로 꼼꼼하게 차의 내부를 확인합니다.
 

IMG_5000 (1).jpg

차를 가져와 자세한 점검을 통해 차에 필요한 정비가 무엇인지를 확인하고 TRS의 최대 강점은 전문적인 테스트 주행을 통해 차의 주행능력이 완전한지, 주행감이 좋은지 등을 점검합니다.
 

IMG_5000 (2).jpg

차량의 상태는 고장과 이상없음으로 이원화 시켜서 판단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공회전 진동, 차마다 모두 다릅니다. 그리고 여기에 영향을 주는 요소들이 많지요.

변속충격 역시 차마다 미세하게 다릅니다. 진단기에 이상이 없어도 기능상 이상이 있는 경우도 많으니 차는 진단기나 육안으로 판단하는 것에 더불어 반드시 전문적인 테스트 주행이 이루어져야 정확한 검증이 됩니다.
 

IMG_5000 (4).jpg

이 그랜져 IG의 상태는 너무나 좋았습니다. 달리는 느낌도 정말 좋았고, 정비는 엔진, 변속기, 브레이크 오일과 필터류를 교체하는 것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IMG_5000 (8).jpg

IMG_5153.jpg

광양으로 내려갈 그랜져 IG에 G3카케어의 실내크리닝과, 광택 유리막 코팅 그리고 글라스틴트 열차단 선팅까지 새로 시공하여 새차에 가까운 상태로 끌어올렸습니다.
 

IMG_5155.jpg

그랜져 IG는 월드클라스 세단으로서 손색이 없는 아주 잘만들어진 세단입니다.
단단한 서스펜션 세팅은 유럽세단에 비해 손색이 없으며, 고속에서 안정적이고 크기 대비 넓은 실내 공간으로 4인이상이 이동시 정말 쾌적한 차량입니다.

저희가 이 차량을 테스트할 때도 한국차의 수준을 끌어올린 대표선수중 하나라고 칭할만큼 그랜져 IG의 완성도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지요.
 

IMG_5156.jpg

IMG_5157.jpg

IMG_5158.jpg

장착된 미쉐린 타이어는 상태가 너무 좋았고, 19인치 휠이라 외관도 한결 고급스럽습니다.
 

IMG_5159.jpg

IMG_5160.jpg

IMG_5161.jpg

IMG_5162.jpg

IMG_5163.jpg

게다가 브라운 색상의 인테리어는 고급성을 높이는 요소였고, 그랜져 IG의 시트의 안락감은 A+주어도 아깝지 않은
정말 잘만들어진 시트라고 생각합니다.
 

IMG_5164.jpg

스티어링에 있던 약간의 유분도 G3 실내크리닝을 통해 완벽하게 제거하여 신차 수준의 스티어링 수준으로 바꾸어 놓았고, 시트등도 완벽하게 세척 및 가죽 보호를 해드렸습니다.

보통 딜러들이 상품화시키는 과정에서 하는 실내크리닝은 소위 레자왁스같은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반짝 거리는 것 처럼 보이지만 번들거림이 미끄럽게 해서 저희는 이런 레자왁스를 모두 제거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IMG_5165.jpg

시트가 미끄러우면 나도 모르게 안미끄러지기 위해 몸에 힘이 들어가고, 이렇게 힘이 들어가다보면 장거리에 몸이 지치고 쉽게 피로해 집니다. 때문에 미끄럽지 않게 세척하고 시트를 보호하는 것이 기술입니다.
 

IMG_5167.jpg

190마력 2.4리터 엔진은 연비가 좋고 충분히 만족스러운 주행성능을 발휘합니다.
정차시 진동도 거의 없어 그랜져급의 고급차에 사용하는 엔진으로서 아주 좋은 엔진입니다.
 

IMG_5168.jpg

IMG_5169.jpg

실내공간을 짜내는 현대의 노하우는 기술을 넘어 매직의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렁크 공간 역시 정말 넓습니다.
 

IMG_5379.jpg

현대차의 통풍시트는 정말 시원합니다.
확실히 유럽차들에 비해 시원해 여름에는 장점이 많습니다.
버튼의 재질감도 고급스럽고 직관적이라 사용이 정말 편리합니다.
 

IMG_5380.jpg

IMG_5381.jpg

IMG_5382.jpg

IMG_5383.jpg

IMG_5396.jpg

출고를 약속드린 날 광양에서 온식구가 올라오셨습니다.
꼬마 아가씨에게 엄마께서 "이제 이차가 우리차야"라고 하시는데, 아이가 차를 한번 어루만집니다.
 

IMG_5398.jpg

이제 차안에 타더니 버튼을 누르고 정말 신나하는 모습에 저희 어릴 때 집차가 새로 바뀌면 밤잠을 설쳤던 기억이 떠올랐습니다.
 

IMG_5402.jpg

서울에 오셔서 친척집에도 방문하시고 좋은 시간을 보내실 계획을 하셨고 장거리를 내려가야하기 때문에 차량의 상태에 정말 만전을 기했습니다.
 

IMG_5405.jpg

권영주 대표와도 한컷, 언제든 출고 때 원하시면 사진을 함께 찍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IMG_5407.jpg

이렇게 온가족이 새로운 가족차에 타고 또다른 가족을 만나기 위해 떠났습니다.

KakaoTalk_20220711_144322914.jpg

KakaoTalk_20220711_144322914_01.jpg

저희가 장거리를 가시니 중간에 어떠한 상황이 있는 경우 연락을 주시기 바란다고 말씀드렸고, 광양에 무사히 도착하신 후 차에 너무나 만족하신다는 메시지와 함께 계기판에 찍힌 연비 사진도 보내주셨습니다.

그렇게 천천히 달리지 않았는데도 너무 좋은 연비를 발휘해서 좋았고, 그만큼 저희가 차를 꼼꼼하게 체크했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생각도 적어주셨습니다.

저희는 의뢰를 받은 차가 출고될 때까지 최선의 최선을 다해 우리 가족이 탄다는 생각으로 차를 대합니다.
저희가 이 그랜져 IG의 시운전중 발견한 도어 트림과 시트에서 나는 미세한 잡소리도 의뢰하지도 않으셨지만 동내를 수십바퀴를 돌며 잡소리를 완벽하게 잡은 후 출고할 수 있었던 것도 저희가 할 수 있다면 출고할 때까지 최선의 케어를 해드린다는 저희의 철학이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를 믿고 멀리서 차량을 의뢰해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란 저희가 다른 업체에서 할 수 없는 여러가지 기술적, 경험적 자산을 총동원하는 것 이외에 감정적으로 차를 의뢰해주신 분의 마음과 동일선상에서 차를 대한다는 약속과 다짐입니다.

BMW라는 명차도 좋지만 저희가 만들어드린 그랜져 IG역시 그에 못지 않은 명차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차가 가진 특성을 잘 이해하고 거기에 맞는 정확한 정비를 안내드리며,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 그 수준에 대한 기준을 먼저 명확하게 설명드립니다.

더불어 저희가 출고한 차량들은 지속적으로 무상으로 점검을 해드려 차량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드리는 파격적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희에게 의뢰주신 회원분의 30%가까이가 충청을 포함한 이남에서 의뢰를 주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차를 좋아하는 딸아이가 서울에 와서 새로운 집차를 타고 친척들을 만나고 고속도로를 통해 집으로 내려가는 과정은 아이의 기억속에 아주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아이에게 좋은 기억도 결국은 좋은차를 대하는 부모의 안심과 만족이 없다면 아이도 이런 편안함을 못느낄지도 모릅니다.

테드가 21년 동안 유지되다 보니 쥬니어들도 제법 나이가 들어 부모가 즐기는 사이트를 알게 되고 함께 글을 읽고 공유하는 경우를 자주 접합니다. 세대를 초월하여 테드가 가진 자산인 깊이 있는 경험이 좋은 차를 선택하고 만들어 드리고 그로 인해 가족이 즐거운 카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광양에서 잘 달려줄 그랜져 IG가 서울에 함께 와준 꼬마 아가씨에게 최고의 차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testkwon@hanmail.net (365일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Boards - 2022 TRS 서비스 종합안내(수퍼패키지 포함, 365일 유선 상담 가능) (teamtestdrive.com)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