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5126.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전차종에 걸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2020년 TRS수퍼패키지 초창기 때 페이톤 3.0TDI를 의뢰주셨던 부산에 거주하시는 김진철 회원님은 정말 멋진 분이십니다.
독일의 유명 자동차 부품회사 출신이시면서 독일차의 성능을 어떻게 즐기는지 너무나 잘 아시는 분이셨고, 그래서 페이톤의 진가가 무엇인지도 잘 이해하셨던 분이셨습니다.

한스피드 하시는 분의 출력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드리기 위해 SKN 튜닝도 해드렸고, 맘먹고 정속으로 부산에서 서울 혹은 의왕까지의 장거리를 달리시면서 최대 연비를 19km/리터를 찍으실 때도 있었다고 하시면서 차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를 자주 나눴던 분입니다.

저희가 한창 TRS의 독특한 비지니스 모델을 선보이고 얼마되지 않았을 때 의뢰를 주신 고마운 분께서 지속적으로 저희에게 원거리에 계심에도 불구하고 의뢰를 주시는 것에 대한 감사한 맘은 늘 간직하고 있습니다.

지난 7월 6일 오후 연락이 오랜만에 연락이 오셔서
"좀 까다로운 부탁을 하나 드려도 될까요?"
"뭐든 말씀만 하시죠"

"신차급 카이엔을 한대 급하게 구해주실 수 있나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지금 포르쉐 매장에 가서 신차 출고한다고 하면 1년반 기다리라고 합니다.
카이엔 파나메라 911모두 마찬가지이지요. 차를 사려고 맘을 먹고 나면 한달반 아니 일주일도 기다리기 힘든게 사람 마음인데 1년반이라고 하면 세상이 어떻게 바뀔지 모를 정도로 긴 기간입니다.

"갑자기 차가 필요하신 이유가 있으신지요?"
"아내와 만난지 15주년이 되는 7월 14일에 맞춰 선물을 했으면 합니다."
"아.....지금 바로 움직이겠습니다."

전화를 끊자마자 저희의 네트워크를 뒤지고 사이트를 찾아 조건에 맞는 차 2대를 선정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곧바로 차가 있는 각각의 장소로 달려가 실차를 확인하고 두번째 본 매물을 안내드리고 좋은 네고까지 마친 후 일사천리로 보통 1년반을 기다려야하는 차를 저희는 만 24시간도 되지 않는 시간내에 TRS에 입고시켰습니다.
 
 

IMG_5129.jpg

2019년식 1.8만킬로를 탄 흰색 카이엔은 전자제어 서스펜션과 파노라마선루프, 크로노 패키지와 18웨이 전동 시트, 21인치 스파이더 휠에 소프트 클로징 도어 까지 장착된 매우 높은 사양의 옵션을 갖추고 있었고, 보증까지 살아있는 그런 차였습니다.

 

IMG_5134.jpg

붉은색 시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탐낼 정도로 색감이 좋았고, 원하는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18웨이 시트는 정말 명품 시트입니다.
 

IMG_5137.jpg

뒷좌석 전용 에어컨까지 4존 클리마트로닉을 갖추고 있습니다.
 

IMG_5140.jpg

사람이 거의 앉지 않았다고 해도 믿을 정도로 뒷좌석은 새것과 같은 상태였습니다.
 

IMG_5147.jpg

3세대 카이엔의 UI(User Interface)는 화려하지만 사용이 복잡하지 않은 특징을 가지고 있고, 아주 좋은 로직으로 구성되어 있어 매우 직관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IMG_5150.jpg

피렐리 타이어의 상태도 전륜 70%, 후륜 80%의 수준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IMG_5397.jpg

저희에게 주어진 시간은 1주일이고 이차의 검증부터 필요한 정비와 정비 이외의 작업까지 마치고 테스트까지도 마쳐야 했습니다.

차가 입고되면 기본적으로 TRS의 흉내낼 수 없는 테스트 검증이 이루어지고 아무리 신차급이라고 해도 차에 맞는 테스트를 진행하며, 이 작업은 때론 야간이나 이른 새벽에도 이루어져 차의 성능과 기능이 모두 정상인지를 확인합니다.

차가 전달될 때 신차 느낌이 나야했고, 이 카이엔의 주인공이 그 순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인이 되어야 합니다.
그게 우리에게 주어진 미션이었습니다.
 

IMG_5398.jpg

문콕도 덴트작업으로 모두 완벽하게 잡았습니다. 겉의 모습은 도장에 찍힘이 하나 없을 정도로 거의 완벽한 상태였기 때문에 덴트 작업으로 완성도는 100%에 가깝게 이루어졌습니다.
 

IMG_5399 (1).jpg

키홀더중 흰색 가죽은 쉽게 오염됩니다.
이런 키홀더를 전달하면 안됩니다. 이런 걸 누가 시켜서 한다면 그 직원은 TRS에서 일할 자격이 없습니다.
보고할 것도 없이 발견한 인원이 그자리에서 해결합니다.
고객에게는 선조치 후보고, 당연히 따로 비용청구 같은 건 하지 않습니다.
 

IMG_5399 (2).jpg

IMG_5399 (3).jpg

IMG_5399 (4).jpg

아주 미세한 사용감은 가죽의 특성상 남아있지만 그래도 원래의 색감으로 돌아온 키홀더는 세월이 갈수록 가죽의 장점을 잘 보여줄 것입니다.
 

IMG_5400 (1).jpg

요청하신 작업중에 PPF작업이 있었고, 헤드라이트와 사이드 미러 그리고 도어 엣지, 도어컵, 트렁크, 주유구 등에 투명 PPF필름작업을 했습니다.
PPF필름의 보호효과는 매우 큽니다. 비용대비 아주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IMG_5400 (2).jpg

사이드 미러와 헤드라이트는 정교한 제단을 해야하고 특히 사이드 미러는 곡률이 심해 전문적인 기술이 있어야 완성도 있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IMG_5400 (3).jpg

문을 열 때 손톱으로 도어 손잡이 안쪽은 상처가 많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생활보호 기본 패키지에 도어컵은 항상 포함됩니다.
 

IMG_5400 (4).jpg

짐을 싣고 내리는 과정에서 상처가 생기기 쉬운 뒷범퍼 평면 부분도 투명 PPF작업이 들어갑니다.
 

IMG_5400 (5).jpg

이 특별한 카이엔을 전달할 때 뭔가 재미있으면서도 작은 감동을 줄 수 있는게 없을까?
TRS스탭들은 점심을 먹으며 각각의 아이디어를 내었고, 결국 꽃을 마다할 여인인 없다에 도달합니다.
조화이지만 차의 내부색상과 기가막히게 매칭이 되는 장미를 차와 함께 내려보내기로 결정하게 됩니다.
 

IMG_5400 (6).jpg

IMG_5400 (7).jpg

테스트 도중 운전석 도어쪽에서 미세한 잡소리가 발견되어 잡소리 테스트 구간을 반복해서 돌며 결국 B필러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완벽하게 잡았습니다.
이런 작업 포르쉐 센터에 의뢰하면 아마 2달은 기다려야 할 겁니다.
 

IMG_5461.jpg

340마력 V6 3.0터보 엔진은 아주 고성능이며, 토크가 풍부하고 고회전에서 좋은 소리를 냅니다.
아무리 아내에게 선물로 주지만 김진철님께서 가끔 풀로 밟으실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벌써부터 SKN ECU튜닝을 할 계획을 하셨습니다.
터보 엔진에 SKN ECU튜닝은 정말이지 피할 수 없는 유혹이자 미덕입니다.
 

IMG_5462.jpg

워런티가 남아있었기 때문에 혹시라도 워런티 청구할 부분이 없는지 꼼꼼하게 살폈고, 차는 기계적으로 신차의 수준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IMG_5463.jpg

IMG_5464.jpg

IMG_5465.jpg

IMG_5466.jpg

IMG_5467.jpg

IMG_5468.jpg

IMG_5469.jpg

G3에서 실내크리닝과 전면 유리 유막 제거 및 발수코팅 그리고 차체에 아스팔트 타르가 묻은 부분을 광택으로 완벽하게 제거하고 신차 수준으로 만들어서 차를 전달드렸습니다.
 

IMG_5470.jpg

IMG_5471.jpg

IMG_5472.jpg

IMG_5473.jpg

IMG_5474.jpg

IMG_5475.jpg

IMG_5476.jpg

IMG_5477.jpg

IMG_5478.jpg

IMG_5479.jpg

IMG_5480.jpg

IMG_5481.jpg

IMG_5482.jpg

IMG_5483.jpg

IMG_5484.jpg

저희는 초스피드로 엔진오일 교환과 브레이크 오일 교환의 정비를 비롯해 휠 얼라인먼트, G3의 각종 내외장 관리 프로그램과 덴트작업을 거치고 다양한 모든 조건의 테스트를 마치고 부산에서 올라오신 김진철님께 차를 전달드렸습니다.

15년전 중국에서 지금의 아내분을 만나 현재까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시는데, 두분의 관계를 듣고 있노라면 15주년이 아니라 첫번째 결혼기념일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의 자세와 전혀 다르지 않을만큼 15년을 사셨는데도 너무 진지하시고 아내를 사랑하시는 맘의 넓이와 깊이가 정말 대단했습니다.

회원분마다 저희에게 의뢰주시는 임무가 모두 다른만큼 거기에 최대한 맞춰서 불가능은 없다는 신념으로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투입하는 것이 TRS의 철학입니다.

고향을 떠나 한국으로 시집을 오셔서 친한 친구들과 자주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는 국제결혼 커플들의 삶을 생각할 때 남편의 역할과 세심한 배려는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멀리 사랑하는 남자 하나 믿고 바다 건너 부산이라는 멋진 도시에 살면서 남편의 깊은 사랑보다 더 큰 선물은 없을 것입니다. 그런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에게 포르쉐를 기념일에 맞춰 선물합니다.
세상에 이보다 더 행복한 아내가 있을까요?

그게 바로 오늘 7월 14일입니다.
이글을 적기전
"아내분과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나요?"
"차 너무 좋아하고 지금 맥주 한잔에 꼬치 먹고 있어요. ㅎㅎ"
"아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좋은 차 얼른 구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별말씀을요, 카이엔과 함께 좋은 추억과 즐거운 드라이빙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는 정말 멋진 물건입니다.
어디든 함께 갈 수 있고, 가족들이 한공간안에서 대화하고 웃고 음악을 들으며 멋진 경치를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자동차가 선물이 되는 순간 이보다 더 강력한 선물은 찾기 힘들 정도로 폭발력이 있고, 평생 기억에 남는 것은 물론 주변에 자랑을 하기 시작하면 주변에서 샘이 나서 눈물이 날 지경이 되는 물건이 자동차입니다.

사고 싶어도 1년반을 기다려야하며, 중고차중에서 신차 느낌이 나면서 거기에 가격 메리트까지 갖춘 차를 하루만에 결정해서 4일만에 완성시킬 수 있는 순발력과 판단력은 TRS만이 가진 능력이고, 경험과 노하우를 믿고 선택해주신 회원분께 항상 기대 이상의 결과물을 안겨드린다고 자부합니다.

세상에 돈으로 안되는 일이 많습니다.
포르쉐 회장을 안다손 치더라도 1년반 기다려야 살 수 있는 차를 하루만에 얻는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TRS는 신차와 다름없는 차를 훨씬 좋은 조건에 구해서 만들어 드립니다.

TRS는 이런 가족에 대한 사랑과 배려 그리고 안전한 차를 타야겠다고 맘을 먹는 모든 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자세와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뉴 카이엔이 부산으로 시집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커플을 위해 멋지게 달려줄 모습을 상상하면 차를 만드는 과정은 저희의 또 하나의 추억이 되며, 더 나아가 차에 꽃을 꽂아드린 맘이 차를 의뢰주신 분의 마음과 일치함으로 서로가 더욱 더 신뢰할 수 있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끝까지 책임질 카이엔을 곁에 두고 마시는 맥주와 꼬치를 함께 한 그 날이 두분께 평생에 기억에 남을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시한번 저희를 믿고 맡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testkwon@hanmail.net (365일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Boards - 2022 TRS 서비스 종합안내(수퍼패키지 포함, 365일 유선 상담 가능) (teamtestdrive.com)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