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5573.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전차종에 걸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수도권에 물폭탄과 같은 기록적 폭우에 여기저기 피해가 많은 상황에서 테드 회원분들 모두 아무 피해없이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저희에게 W222 S클래스를 의뢰주신 분께서는 이미 2020년 11월 MK7 Golf TDI를 의뢰주셨던 회원님이며, 그 당시 출고한 골프도 너무나 잘 타고 계셨고, 이번에 본인이 타실 안전하면서도 든든한 기함급을 의뢰주신 경우입니다.

차종 선정에 있어서 고려해야했던 내용은 하루에 100km가 넘는 출퇴근 거리와 주말에는 가족들과 다니기에 부족함이 없어야했는데, 요즘 경유가격이 휘발류에 비해서도 높은 상황이라 유종선택에서 부터 저희와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고속도로로 장거리를 달리는 컨디션에서는 디젤엔진이 매우 좋아하는 주행환경이고 DPF의 오염이 거의 되지 않는 주행상황을 고려했을 때 디젤은 비단 연비로 한정지어서 매력을 단정지을 수 없는 매력이 여전히 있습니다.

주행특성을 잠시 살펴보면 저속토크가 좋은 디젤은 2톤이 넘는 기함을 움직일 때 80~140km/h구간까지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속도대에서 가감속시 기어를 내릴 필요없이 풍부한 토크로 차를 밀고 나갈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운전이 좀 더 수월한 장점도 있습니다.

이런 조건에서 디젤의 소음 진동은 최소한 6기통 디젤에서는 이슈가 되지 못할 정도로 부드럽고 정숙함은 이미 충분히 갖추었습니다.

하루의 긴 업무를 마치고 퇴근하는 길, 피로감이 적을수록 일과 이후의 컨디션이 좋은 것은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S클래스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은 열심히 일하고 나서 취할 수 있는 최소한의 보상 같은 것으로 봐도 됩니다. 때문에 최고급차를 타는 것은 결코 사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여러차례 심도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휘발류와 디젤 중 디젤로, 노말 휠베이스와 롱휠베이스 중 롱휠베이스로, 검정과 비검정중에서는 비검정의 쥐색상으로 결정되었습니다.
 

IMG_5586.jpg

게다가 실내 색상이 브라운 컬러라 일반 검정보다는 조금 더 밝은 분위기를 주었고, 상태가 정말 훌륭한 S350d 롱휠베이스 모델을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IMG_5588.jpg

6.5만킬로를 주행한 이차는 트립컴퓨터에 지난 3.8만킬로의 주행기록이 마침 남아있었는데, 연비를 리터당 10km를 마크했고 평균속도가 27km/h라면 주행환경이 고속화도로 주행 빈도가 70%가 넘는 그런 주행이라고 보면 되는 그런 환경이었습니다.

시가지와 고속화도로를 섞어서 타는 경우 보통 평균속도 20km/h내외를 유지하는데 20km/h 후반대를 기록하는 것은 수도권에 거주하면서는 결코 쉽지 않은 수치입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차가 운행되어온 과거를 유추할 수 있다는 차원에서 저희가 가진 수십년의 데이터를 통해 주행환경을 분석할 수 있고 차량에 맞는 분석을 해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의미한 부분입니다.
 

IMG_6000 (2).jpg
차량의 상태를 파악하기 위한 테스트 주행을 마치고 엔진의 출력과 변속기의 작동 상태가 완벽하다는 것을 판단한 후 정비의 범위를 정하게 되었습니다.

S350d에 장착된 V6 3리터 디젤엔진은 직렬 6기통으로 형식이 바뀌기 전까지 오랜시간 내구성이 보강된 엔진이기 때문에 큰 이슈가 없을 정도로 안정된 엔진입니다.

엔진쪽은 누유나 누수가 전혀 없어 이번 정비를 통해 오일류와 필터류를 모두 가는 정도로 마무리하고 3만킬로 정도를 더 탄 후 10만 언저리가 되었을 때 나머지 예방겸 이슈가 있는 부분을 정비해서 완성도를 높일 계획을 세웠습니다.
차량의 운행환경을 고려하면 엔진이 항상 정체중 서행보다는 달리는 상황이 많았기 때문에 확실히 엔진주변의 상태가 너무 좋았습니다.
 

IMG_6000 (3).jpg

IMG_6000 (4).jpg

IMG_6000 (5).jpg

유일한 교체 정비는 전륜 하체의 텐션암이었는데, 상태가 아주 나쁘진 않았지만 년간 2만킬로 이상을 타는 상황이니 약간의 예방정비로 교체해주었습니다.

더불어 전륜 브레이크 디스크와 패드 그리고 후륜 브레이크 패드도 미리 교체해주었습니다.
 

IMG_6000 (6).jpg

IMG_6000 (7).jpg

IMG_6000 (8).jpg

IMG_6000 (9).jpg

IMG_6000 (10).jpg

IMG_6000 (12).jpg

IMG_6000 (13).jpg

정비를 마친 후 얼라인먼트를 보고 주행테스트를 통해 변속기 어뎁테이션을 제대로 해주어 변속기 오일교환 이후 간혹 일어나는 변속충격을 예방했고, 전체적으로 차량의 주행질감이 좋은지에 대한 부분을 재차 점검했습니다.
 

IMG_6050 (1).jpg

G3에서 제공하는 실내크리닝, 광택 유리막 코팅, 전면 유리 발수코팅 등 풀코스로 진행하기에 앞서 문콕등으로 표면이 매끄럽지 않은 부분은 덴트 작업을 통해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IMG_6050 (3).jpg

IMG_6050 (5).jpg

IMG_6379.jpg

차를 만드는 과정중에 SKN ECU튜닝에 대한 부분에 대해 효과를 충분히 설명드렸고, SKN ECU튜닝으로 순정
258마력에서 41마력과 토크 6.5kg을 상승시켰습니다.

튜닝 후 길들이기 주행을 마치고 재차 테스트하는 과정속에서 4000rpm까지 끝까지 밀어붙이는 힘의 증가가 확실해졌고, 2000rpm부근에서 터져나오는 부스트 상승이 좀 더 가볍고 명확해져 운전이 훨씬 쉽고 경쾌해졌습니다.
 

IMG_6471.jpg

IMG_6472.jpg

IMG_6473.jpg

정비 이외에

미쉐린 투어 올시즌 4짝 교체
메인, 보조 배터리 교체
글라스틴트 열차단 선팅
PPF 투명 필름 생활보호 패키지(도어컵, 도어 엣지, 뒷범퍼 상단, 연료주입구)

등의 작업을 모두 마치고 차는 저희와 9일 동안의 인연을 뒤로 하고 출고 준비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IMG_6476.jpg

W222 S클래스는 지금  W223의 데뷔로 인해 한세대 전 모델이 되었지만 여전히 매우 매력적인 중고차 가격대에 놓여있기도 하고 상품 자체의 매력도 출중한 차종입니다.
전후기형으로 나누어지는데 가격 대비 메리트는 전기형이 좀 더 좋고, 매물이 급속도로 사라졌다가 다시 매물이 차오르고 빠졌다고 차오르고를 반복하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잡으면 상태가 매우 좋은 민트급으로 차량을 신차 수준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IMG_6477.jpg

S클래스가 주는 상징성은 단순히 역사속에서만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닌 실력으로 '고급차란 이런 것이다'를 뚜렷이 보여줍니다.
 

IMG_6478.jpg

휠에 상처도 없이 깨끗한 상태로 차를 관리한 이전 오너분의 차를 대하는 자세도 매우 훌륭했다고 판단할 정도로 차의 안팍의 상태가 아주 좋았습니다.
 

IMG_6479.jpg

IMG_6480.jpg

IMG_6481.jpg

IMG_6481-1 (1).jpg

IMG_6481-1 (2).jpg

IMG_6481-1 (3).jpg

IMG_6481-1 (4).jpg

IMG_6481-1 (5).jpg

IMG_6481-1 (6).jpg

IMG_6481-1 (7).jpg

IMG_6481-1 (8).jpg

IMG_6481-1 (9).jpg

IMG_6481-1 (10).jpg

IMG_6481-1 (11).jpg

IMG_6481-1 (12).jpg

IMG_6482.jpg

IMG_6483.jpg

IMG_6484.jpg

IMG_6485.jpg

이렇게 완성시킨 차는 부산에서 올라오신 회원님께서 오셔서 직접 출고하셨는데 2년전 골프 TDI와의 좋은 인연이 또다시 좋은 차를 만들어 드릴 수 있게 된 것을 저희 식구들 모두 기쁘게 생각합니다.

차를 사용하는 용도는 모두 다릅니다.
물론 차를 대하는 자세, 그리고 차에 기대하는 기대치 역시 모두 제각각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차종중에서 어떤 차를 선택하느냐는 아주 중요한 과정이며, TRS에서는 이 과정에 시간을 투입하여 저희의 경험치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례들을 안내드리고 자연스럽게 최적의 선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일단 차량이 정해지면 보통 일사천리로 일을 진행하기 때문에 순식간에 여러 차량을 확인하고 피해야할 차와 바로 구입해도 좋은 차를 구분해 내어 딜러들의 속임수나 의심이 가는 차량들은 안전하게 피해갑니다.

서류적인 부분에 있어서 이전 등록이 안전하게 이루어지는 전 과정도 저희는 매끄럽게 도와드리며, 이전 등록하고 남은 잔금은 원단위로 모두 회원님 통장으로 송금해드려, 차 대금과 관련해서는 TRS는 일체의 수수료를 취하지 않습니다.

이번에 새로 만들어진 S350d 롱휠베이스는 회원님의 훌륭한 출퇴근 동반자로서 그리고 가족들의 든든한 기함으로서 안전하게 원하시는 목적지에 그 어떤차보다 편안하게 도착할 수 있는 차입니다.

이렇게 차가 해내야할 임무의 중요성을 생각했을 때 중고차 이지만 차량의 투명한 관리와 어떤 플랜으로 차를 관리하는 것이 좋다는 미래적인 안내까지 TRS에서 드리기 때문에 차를 운행하는 곳이 서울 경기권이 아니더라도 저희와는 실제로 항상 Connected된 상태로 긴밀하게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입니다.

지금 1차적으로 10만킬로까지 안심하고 타실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 드렸고, 10만킬로 이후에도 지금처럼 안심하고 타실 수 있는 정비를 진행함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차에 대한 믿음을 키울 수 있는 전문적인 안내와 연속적인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것도 TRS수퍼패키지가 주는 최대 강점이자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산에 도착하셔서 너무 편하고 즐겁고 도착하셨다는 전화연락에 저희가 만든 또 한나의 차 한대가 부산이라는 아름다운 도시에서 힘차게 달리는 모습을 상상하며, 저희 스탭들은 다시한번 보람을 느낍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하기 위해서는 해당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어야하는데, 그 모든 지식과 경험을 소비자가 갖추는 것은 어렵고 중고차는 매력적인 부분 이면에 위험요소가 있는 법입니다.

이러한 현실속에서 TRS는 매력적인 부분은 증폭시키고 위험부담은 최소화시켜 결과적으로 훌륭한 선택과 비용의 절감이라는 부분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수년째 의미있는 사례들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기계적으로 알기 어려운 내용들을 쉽고 이해하기 편하게 설명드리는 과정 역시 TRS에서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TRS에서는 사소한 정비라해도 그 의미나 과정에 대해 상세히 설명드려 이해시키는 것을 중요한 책임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잘 만들어진 S350d 롱휠베이스가 힘차게 씩씩하게 잘 달려주길 바라며, 이번에도 믿고 맡겨주신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testkwon@hanmail.net (365일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Boards - 2022 TRS 서비스 종합안내(수퍼패키지 포함, 365일 유선 상담 가능) (teamtestdrive.com)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