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걱정이 많이 되네요..

지금 대학교 3학년이고.. 전공은 정보통신공학..

원래 한양대 자동차학과를 가고 싶어했으나.. 어쩔 수 없이 정보통신공학부를 가게 되었죠..

그래도 자동차 관련 분야에서 전공을 살릴 수 있는 방법만을 찾아보고.. 대학원을 기계 공학 쪽으로 가볼까 생각도 하고.. 요새 이래저래 고민이 많은데..

학부 홈페이지에 현기차 연구 장학생을 뽑는다는 공지가 띡 올라왔네요..

정말 눈물 날 정도로 기뻐서 어제 밤에 하루 종일 설래였답니다.. 기회가 온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해서죠..

4월 13일까지 원서 접수인데.. TO가 5개라.. 지원자가 많을 경우, 학점순으로 거를 수 있다니.. 지원자가 많지 않기만을 바라고 있습니다..

재학중엔 현기차 연구소에서 기본적으로 차량에 대한 수업을 듣고.. 장학금도 지원 받고 여러모로 좋은 제도인 것 같은데..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설사 안되더라도 좋은 경험이라 생각하고 지원할 마음가짐입니다..

어렸을 적부터 차라면 정말 환장하는 이 환자를 구제해 줄 곳은 국내에서는 아직 "현대"밖에 없다고 생각하는데.. 만약 붙는다면 정말 행복하게.. 제가 가진 능력 모두를 쏟아 붓고 싶네요..

저희 어머니, 아버지가 해주신 말씀이 기억나네요.. 제가 81년생인데.. 그 때만 해도 차가 귀할 때였죠.. 아버지께서 2.5톤 타이탄을 운전하셨었는데.. 돐도 지나지 않은 꼬맹이가.. 밖에서 아버지 차가 도착하는 소리가 나면 방 끝에서 문 앞까지 기어갔다고 하네요.. 다른 차 소리랑 구분을 했다는 거죠.. 지나가는 차량에 대해서는 반응도 안보였다니.. 그만큼 차를 사랑하고.. 좋아하는데.. 꿈이 꼭 이뤄졌으면 좋겠네요..

꼭 응원해 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