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일기예보상 7월 28일에 비가 온다고 해서 실험이 취소 되었습니다.


신청해 주신분들께 감사드리며, 개별적으로 전화 드리겠습니다.


새로 날짜가 잡히긴 했는데 8월 20일 토요일로 예정이 되어 있는데 날씨 상황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자꾸 이렇게 실험이 취소되다 보니 죄송한 마음만 더해지네요...


양치기 소년이 되는거 같아 찜찜하군요....


암튼..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 잡힌 날짜가 아직 여유가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운영진분들과 상의해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짜가 급하다는 이유로 실험 참가글을 허락도 안받고 올렸던 점 죄송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 석사과정 진병기 입니다.


지난번에 예상치 못한 기아차 내부 사정으로 인해 실험을 못하게 된 점에 대해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이번에도 일주일밖에 안 남겨놓고 실험 일정이 나왔지만 이번에는 내부 사정으로 인한 취소는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서울대학교, 한밭대학교, 기아자동차가 함께 SUV차량의 테일게이트 개폐시의 감성품질에 대해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SUV에 대해 많은 애정을 가지고 계신 SUV관련 동호회 분들의 도움을 얻을 수 있을까 하고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날짜 : 2011년 7월 28일(목)
시간 : 1) 11~12시(9시 버스 출발)
       2) 2~3시(12시 버스 출발)
장소 : 기아 화성 공장
대상 : SUV를 주로 사용하는 남성
교통편 : 전세버스 사당역(9번출구)에서 탑승(9시, 12시)


실험 자체는 저희가 준비한 국내외 SUV 차량 53대 중 17~18대의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차량은 53대(국내외 다양한 차종)가 준비되지만 저희가 임의로 실험 그룹을 나눌 예정입니다.

테일게이트를 열고 닫는 것이 실험의 전부이며 그에 대해 저희가 준비한 평가지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실험 시간은 1시간 가량 걸릴 것이며 이동시간은 대량 2시간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실험이 이루어질 장소는 화성 기아차 연구소입니다...

거짐 이동시간 포함 5시간이지만 실제로는 이보다 시간이 적게 걸릴 것이라 생각됩니다.

버스 출발 시간은 오전 9시, 낮 12시가 될 것이며 30명씩 두팀을 만들 예정입니다..


실험에 참여해 주시면 5만원의 참가비가 바로 지급될 것입니다.


참여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bkjin01@snu.ac.kr로 다음 양식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
제목 : [TG실험참가] 이름 / 참가 가능시간(버스출발시간 기준으로 9시, 12시 중 가능시간 선택)
       ex) [TG실험참가] 홍길동 / 9시,12시

내용 :
       이름 :
       주민번호 : (출입보안 관련)
       연락처 :
       보유 차량 :
       운전경력 :
--------------------------------------------------------

이렇게 보내주시면 실험참가자 모집이 끝나는대로 일정과 유의사항을 메일과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02-885-1403으로 전화주세요.

 

53종의 다양한 SUV 차량을 구경해 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되며...

다양한 SUV동호회 분들이 참여해주실 경우 정보 교류 및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을거라 여겨집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