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드가 마치 올로드 동호회 처럼 올로드 차주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운 좋게 테드내 존경하는 지인께 분양받아서 현재까지 잘 운용하고 있습니다.


C5 아우디 바디 차들은 하나같이 스위치류 도색이 세월에 따라 엉망진창이 된다는 결점이 있습니다.


마술같은 실내복원집 기술의 도움을 받을수도 있지만.

저는 몇몇 스위치를 교환으로 해결봤습니다.


이런 글은 Before, After 사진이 기본이지만, 제 귀차니즘으로 Before가 없습니다. 죄송하구요.

조회해보시면 C5 의 너덜거리는 스위치 도색 불량 증상이야 실컷 보실수 있습니다.


FullSizeRender_1.jpg 

모든 C5 바디 차들의 이 라이트 스위치는 눈뜨고 볼수 없는 상태가 대부분입니다만, 정품 스위치는 아니고요 이베이에서 구매했습니다. 9.5만원



FullSizeRender_2.jpg

요건 올로드에만 있는 스위친데요. 쇼바높이 조절하는 스위치인데 정품에는 level 이라고 써있습니다만, 사제품은 man 이라고 써있는데요. 요 스위치 뭉치는 6만원에 구매했습니다.


FullSizeRender.jpg

도어락 스위치도 상태가 만만찮았습니다만, 4만원에 구매해서 해결봤습니다.


기타 사진을 못찍었지만 사이드미러 조절하는 엄지손톱만한 동그란 스위치도 대부분 헐어있죠. 그것도 1.7만원에 구해서 수리했구요.


상기 가격은 공임은 뺀 순수 부품가격만 해당합니다.


실내복원으로 안하고 부품교환으로 해결한 것은 처음이지만 각각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부품교환쪽도 만족도가 있지만, 시간이 많이 걸리는 단점이 있네요.

잘못된 부품이 오고 그래서 반품교환 시간도 오래걸리고 배송 기다리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 그러네요.


암튼 그렇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차 변변히 찍은 사진은 없고 전차주분께서 올려주신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20150628_134128.jpg


이상 청자색이 너무 이쁜 올로드콰트로 2.7T 스위치 교환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