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오픈한 테스트드라이브는 2002년 국내 최초의 매니어들의 카쇼를 개최하였고, 현재까지 동호회 차원에서 매니어들이 모여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카쇼입니다.

 

금년도 제9회 테스트드라이브 카쇼는 잠정적으로 10월 25일(일)을 D-day로 정해질 예정입니다.

용인 송담대학교 대신 금년도는 훨씬 더 쾌적한 공간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일보와 공동주최로 진행될 예정인 테드 카쇼는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단지인 인천 M파크의 차량 3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크기의 전시장소 및 내부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갤러리 전용 주차장까지 확보해 역대 최고수준의 장소에서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한국쉘석유에서 공식후원을 함으로 행사에 참가하시는 모든분들께 그동안 제공하기 힘든 수준의 혜택 역시 주어질 예정입니다.

 

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전통처럼 지급되었던 김밥 대신 좀 더 양질의 식사가 제공될 예정(메뉴 미정)입니다.

어린 아이들과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실내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행사장 내에서 자유롭게 캠핑 분위기를 내는 자유로움도 누릴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진입이 편한 점과 행사를 마친 후 서울 방향으로 귀가시 정체가 없는 등 모든면에서 쾌적한 환경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일정과 행사에 대한 세부사항은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올해도 여느해보다 뜨거운 테드인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행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ugc.jpg

-testdr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