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월이 다가고 2월이네요.
독일의 겨울은 전혀 춥지 않고 평균 3일에 2일꼴로 비가 내리기 때문에 좀 우중충합니다.

올해 계획한 여러가지 일들이 있지만 일단 지금 당장 예약과 모든 스퀘줄이 확정된 것 몇개를 알려드립니다.

2월 16~18 만약 아기의 컨디션이 좋다면 쾰른에 있는 독일 친구집에서 2박을 할 예정입니다.
잘하면 파삿 바리안트로 뉘르브르크링을 달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4월 호켄하임 DTM경주 참관
아직 표를 예약하진 않았지만 올해 호켄하임에서 F1을 하지 않기 때문에 DTM을 보러갈 예정입니다.

5월 16~20일 세계에서 가장 큰 GTI미팅이 오스트리아 Worthesee 에서 있습니다.
5월 17~19일 행사장 근처의 호텔 이미 예약해두었고, 여기서 1350km떨어진 곳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중간에 뉘른베르그에서 하루밤 묵고 가야할 것 같습니다.
작년 기준으로 GTI 3만대 참석, 관광객 20만명이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일본에서 비행기로 GTI와 R32를 싣고 참석한 사람들도 있었다네요.

7월 19~22 Formula 1 Nurbugring
이미 전일정 참관표를 예매해 놓은 상태이며, 온가족이 함께 갑니다.
호텔 대신 쾰른에 있는 독일친구가 자기집에서 왔다갔다하라고 해서 그 친구집을 근거지로 매일 출퇴근식으로 ring을 왔다갔다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구체화된 계획이고, 그때가서 생각해야지 하면 표도 없고 호텔도 없기 때문에 성격상 생각난 김에 F1의 경우 오늘 예약까지 마쳤으며, GTI 미팅도 지난주에 예매 끝냈습니다.

유럽에 계신 회원분들 중에서 혹시 재미있는 자동차 관련 이벤트 있으시면 왠만한 거리면 달려가겠습니다.
그리고 독일에 계신 회원분들중에서 제가 움직이는 루트부근에 오시는 분들과의 조우도 가능합니다.

혹은 위의 일정을 위해서 한국에서 오시는 분들도 미리 연락이 되면 행사장 근처에서 만나는 것도 가능합니다.

모든 것이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이밖에도 수도 없이 많은 일정들은 회사일과 겹치지 않는 것을 확인해야하기 때문에 아직 fix를 못하는 것들도 많습니다.

간간이 소개될 각종 자동차 관련 이벤트 참관기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testkwon-